유인영, 일일 카페 오픈 "인생 첫 도전…선착순 80명께 음료 쏩니다"유인영이 일일 카페를 오픈한다. 지난 26일 유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인영인영'의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유인영은 오늘(27일) 일일 카페를 오픈한다. 유인영은..픽콘
유재석 "'조동아리', 한 달 전부터 섭외 와서 날짜 드렸더니 그 날은 안 된다고"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로 뭉친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에 섭섭함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 업로드 된 영상에는 조동아리 원년 멤버 유재석이 첫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이날 유재석은 김용만의 ..픽콘
장나라 역습 ‘굿파트너’, 최고 16.8%[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의 역습이 시청률을 이끌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5회에서는 김지상(지승현)과 최사라(한재이)의 반격에 맞선 차은경(장나라)과 한유리(남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중혼적 사실혼 관계를 주장하며 한 방 제대로 날린 차은경과 한유리. 전면전을 선포한 두 변호사의 짜릿한 역습이 사이다를 안겼다. 이에 5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13.2% 전국 12.1%, 순간 최고 16.8%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뿐만 아니라 주간 미니시리즈 중 1위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도 3.7%를 기록하며 호응을 이어갔다. 이날 김지상과 최사라의 예기치 못한 반격이 차은경을 혼란에 빠트렸다. ‘스타변호사’ 차은경의 명예를 실추시키기 위해 그가 직장동료와 외도를 한다는 소문을 퍼트리는 여론전을 시작한 것. 소문의 상대는 정우진(김준한 분)이었고, 반소장을 받은 한유리는 충격에 휩싸였다. 한유리는 곧장 차은경을 찾아가 담당 변호사와 의뢰인으로서의 면담을 신청했다. 차은경은 관계를 추궁하며 사실 파악에 나선 한유리에게 황당했지만, “변호사님이 그러셨잖아요. 다 믿지 말라고”라는 그의 단호함에 말을 잇지 못했다. 결국 차은경은 내연관계가 아니라고 해명했고, 한유리에게 이에 대한 대책안을 찾아오라고 했다. 차은경과 내연관계로 내몰린 정우진 역시 자신도 피해자라며 발 벗고 나섰다. 함께 대응책을 찾아보자는 정우진의 제안에 한유리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했다. 과거를 회상하며 차은경을 향한 존경심을 늘어놓는 정우진의 모습에서 한유리는 그의 마음에 숨겨진 심상치 않은 감정을 캐치했다. 한유리는 정우진에게 피해자라고 하기엔 억울한 감정보다 차은경을 향한 걱정만 가득하다며 “지금 이 순간부터 그 감정 절대로 들키지 마세요. 변호사님에게 불리한 행동하지 않고 물러나 계실 거라고 믿을게요”라고 선을 그었다. 김지상과 최사라의 움직임은 계속됐다. 김지상은 병원에서 해고당했고, 최사라 역시 로펌 내에서 좋지 않은 소문이 퍼지자 빠르게 사건을 마무리하기 위해 직접 한유리를 찾았다. 최사라는 뻔뻔하게 합의를 주장해 왔고, 한유리는 합의할 생각이 없음을 거듭 강조했다. 이에 최사라는 “잘 생각해 보세요. 대리인이니까. 뭐가 당사자한테 이익인지. 저도 더 건들면 끝까지 갈 거예요”라고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자리를 떠났다. 한편, 한유리는 차은경의 지시로 전은호(표지훈)와 함께 출장길에 올랐다. 성공 보수를 받지 못한 종결 사건의 채무자들을 직접 추심해 보수를 받아내 오라는 미션이었다.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찾아낸 채무자의 집에서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됐다. 소송을 통해 이혼하게 된 부부가 함께 살고 있다는 것. 알고 보니 사업이 망해 휘청거리는 남편, 그리고 가정의 재산을 지키기 위한 가장 이혼을 한 것이었다. 20년간 변함없이 사랑을 지켜왔다는 채무자 부부는 각자 자기의 잘못이라며 배우자를 감쌌고, 애틋한 의뢰인의 모습을 본 한유리의 머릿속은 복잡해졌다. 그동안 봐온 의뢰인들의 사연을 떠올리며 “사랑은 사랑과 정, 그 사이 어딘가의 고통인 걸까. 시간이 흐르면 저 사람들을, 그리고 사랑을 다 이해할 수 있는 날이 올까”라는 한유리의 내레이션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들었다. 결국 한유리는 의뢰인의 가장 이혼 사건을 통해 ‘오피스 허즈밴드’에 반박할 대응책을 찾았다. 김지상, 최사라도 바이럴을 노리고 던진 공격에 ‘중혼적 사실혼’이라는 법률용어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더 큰 이슈를 만들자는 것. 이들의 생각대로 차은경의 공식 입장문은 무서운 속도로 퍼져나갔고, 여론이 다시 술렁이며 차은경의 이혼 소송 사건은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첫 재판 기일, 기자들 앞에서 국민에게 필요한 판례를 남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차은경의 선언에 이어 당당히 ‘중혼적 사실혼’의 개념을 설명하는 한유리의 모습은 한층 치열해진 이혼 전쟁의 다음 장을 기대케 했다. 여기에 딸 김재희(유나 분)에게 접근한 최사라, 그리고 분노에 휩싸인 차은경의 엔딩은 거센 파란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6회는 ‘2024 파리 올림픽’ 중계로 휴방, 오는 8월 16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티브이데일리
[인터뷰②] ‘에밀’ 황예슬 작곡 “스터디같은 연습실 분위기…학구열 불타서 좋았죠”[스포츠W 임가을 기자] 극 중 에밀 졸라와 함께 등장하는 가상 인물 ‘클로드’는 빈민굴을 전전하며 사회 모순과 부조리함 속에서도 가난한 현실에 침몰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자 노력하면서도, 에밀 졸라의 소설을 좋아하고 그를 추종하기도 하는 문학 소년이다. 김소라 작가는 클로드라는 인물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많은 변화가 일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 김인성 [사진=프로스랩] (김소라) “처음에는 관계성을 보여주기 위해 폴 세잔, 군인, 암살자 등이 되는 1인 다역으로 출발을 했다. 이후 제작사와 연출님과 만나고 회의하면서 인물에 좀 더 초점을 맞춰야하고 심리에 집중해야한다는 피드백을 받았고, 수정 과정에서 클로드가 에밀 졸라가 가스 중독으로 죽을 때 그 환각 속에서 만났던 자신의 모습이면 어떠냐는 의견이 나왔다. 최종적으로 소신에 대한 대가를 치르면서 불안하고 외로웠을 에밀 졸라를 온전히 이해하고, 그의 말을 들어줄 수 있는 한 사람을 곁에 두자는 쪽으로 방향성이 잡혀서 지금의 클로드가 탄생했다.” (황예슬) “에밀 졸라의 정신을 이어받고 계승할 수 있는 한 인물, 후대에 그 정신을 이어받을 수 있는 인물이 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잘 수정했다고 생각하고 만족한다.” 여기에 더해 가상의 인물인 클로드가 어린 소년의 모습으로 구현된 것에 대한 질문에 김소라 작가는 “치기 어리고 감정이 들끓는 이미지”를 떠올렸다고 답했다. (김소라) “사실 젊은이라 해서 감정이 들끓는다는 것도 편견일 수 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여러 사건들이 터지고 감정이 움직일 때마다 젊은이들이 항상 그 앞에 나서고는 했지 않나. 그것처럼 신념과 가치관이 완벽히 세워지기 직전, 진짜 좋은 어른을 만나고 제대로된 사상가를 만나면 얼마든지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는 사람이어야 된다고 생각해서 어린 나이로 설정했다.” ‘에밀’은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로 밴드를 구성하고 스트링 파트에 첼로, 바이올린을 편성했다. 여기에 패드 사운드도 가미가 됐다. 황예슬 작곡가는 이번 ‘에밀’의 음악에 대해 ‘볼륨적으로 완급 조절을 많이 준 음악’이라고 소개했다. (황예슬) “드레퓌스라는 큰 배경이 놓여져있는 것과 동시에 제한된 공간과 시간, 두 인물로 이야기를 펼치기 때문에 음악적인 스케일을 어떻게 가져가야할 지에 대해 작전을 잘 세워서 계획적으로 곡을 구성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 과정에서 음악적으로 크게 펼쳐서 보여줘야하는 부분, 때로는 집중을 시켜서 몰입해야하는 부분을 확실하게 차이를 둬서 구성했던 것 같다.” 특히 김소라 작가는 에밀 졸라의 친구였던 화가 폴 세잔과의 관계성을 통해 그림과의 접점을 찾기도 했는데, 이를 들은 황예슬 작곡가는 굉장한 매력을 느꼈다고 밝혔다. (황예슬) “에밀 졸라와 폴 세잔의 관계성에서 가장 매력을 느꼈다. 그림의 색채감을 줄 수 있는 음악이 어떤 것일지, 내가 색채감이 느껴지는 음악을 어떻게 쓸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부터 흥미를 느꼈다. 그래서 음악을 쓸 때 그 인물의 캐릭터가 보이고, 그 캐릭터가 추구하는 이야기들을 제가 음악적으로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면서 작업했던 것 같다. ▲ '에밀' 속 '생빅투아르' [사진=프로스랩] ‘에밀’의 무대와 조명은 음악이 지닌 다채로운 색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두 창작진은 작품의 완성도 높은 미술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황예슬) “작품의 무대나 조명이 너무 예쁘다. 또 폴 세잔도 소재로 등장하기 때문에 그의 회화와 음악이 만나는 접점이 있다. 예를 들어 ‘생빅투아르’나 ‘진짜는 뭘까’ 넘버의 경우에는 실제로 영상과 무대 조명이 같이 펼쳐지면서 음악도 공간감을 준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상호보완적인 넘버로 관객분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지 않았나 싶다.” (김소라) “가사에서 시각, 촉각, 후각 같은 걸 서술한 공감각적인 가사들이 많았는데 그걸 음악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고, 여기에 조명 감독님께서 디자인을 정말 예쁘게 해주셔서 합이 잘 맞았다. 그 덕분에 무대에서 예쁘게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넘버 ‘빠담빠담’도 음악이 지닌 환상적인 분위기가 잘 보이는 넘버다. (황예슬) “에밀이 작가이다 보니까 계속 글을 쓰거나 의자에 앉아있는 채로 고립되어있어서 그 캐릭터를 일으켜 세워보자는 얘기에서 출발했던 것 같다. 작가님께서 써주신 가사를 보고 커다란 벨벳 커튼이 떠올랐다. 강렬한 빨간 색의 커튼이 걷히면서 음악이 시작되는 걸로 모티브를 잡고 써내려갔다.” (김소라) “에밀이 마시는 압생트에 환각 성분이 있다는 루머가 있지 않나. 그래서 환각에 취했을 때 아예 판타지 속에 한번 넣어보자는 생각을 했다. 지문에 샹들리에가 내려온다고 썼었는데 구현을 해주셨고 잘 놀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주셔서 좋았다.” ▲ '에밀' 속 '빠담빠담' [사진=프로스랩] 특히 극의 흐름에 속도감을 더하는 포인트에 배치된 장면인 만큼 단순히 흥겨운 넘버보다는 복합적인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황예슬) “관객분들은 굉장히 즐겁고, 잠깐 긴장을 푸는 순간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음악적으로 바로 전 장면인 진실게임에서 이어지는 하나의 시퀀스라고 생각했다. 사실 클로드는 에밀을 속이기 위한 목적이 있었고, 에밀은 그걸 알면서 속아주는 순간이지 않나. 그래서 알 수 없는 긴장감이 곡과 무대에서 드러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묘하고 멜랑콜리한 분위기를 주기 위해 반음계적으로 선율을 디자인했다. 여러 매력이 그 안에 잘 들어가 있던 것 같다.” 직접 장면을 만든 창작진들에게 있어서 가장 인상적인 넘버는 무엇일까. 김소라 작가는 클로드의 솔로 넘버 ‘선택’을 최근 가장 와닿는 넘버로 꼽았고, 황예슬 작곡가는 매일 달라진다는 답변을 내놓았다. (김소라) “클로드가 에밀의 집의 문을 열고 나가기 직전 부르는 넘버다. 문을 열고 나가면 클로드는 진실의 편에 서게 되고, 이후 1-2차 세계대전을 맞으며 광기어린 시대를 온몸으로 맞닥뜨리게 된다. 그 속에서 수많은 선택들을 할 때 에밀 졸라가 했던 말과 자신의 마음때문에 쉬운 인생을 안 살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넘버를 기점으로 클로드가 확 바뀌는데 ‘선택’을 듣고 있으면 그동안 에밀 졸라에게 찾아왔던 악몽의 밤이 이제 클로드에게도 항상 찾아올 걸 알아서 그의 인생이 앞으로 험난하고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어 짠하고 안쓰럽다. 배우분들의 연기와 넘버가 만나니까 더욱 크게 와닿는 것 같다.” (황예슬) “그날의 온도와 분위기에 따라서 많이 달라진다. (웃음) 에밀, 클로드 배우 여섯분 모두 해석도 다양하고 다채롭게 연기해주시는 것 같다. 작가님과 회의를 많이 하면서 작업했지만 연습실이나 무대, 극장에서 보면 제가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을 깨닫고 표현해 주셔서 매번 새로운 마음으로 극장에 간다.” 이러한 ‘에밀’의 음악을 탄생시킨 황예슬 작곡가는 작품의 넘버가 가진 강점에 대해 “작품이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음악이라는 그릇 안에 잘 담은 것 같다”며 “음악과 드라마가 따로 노는 게 아니라 맞물리는 톱니바퀴처럼 유기적으로, 하나의 큰 틀 안에서 움직이는 점이 매력이라 생각한다. 또 선율적으로 섬세하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갖고 있는 넘버도 있고, 무게감과 에너지가 있는 넘버가 적절하고 조화롭게 구성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 (왼쪽부터) 정동화, 정지우 [사진=프로스랩] ‘에밀’이 무대에 오른 후 모니터링을 한 창작진은 훌륭히 캐릭터를 완성시켜준 배우들에게 박수를 보냈다. 황예슬 작곡가는 “캐릭터들이 무대 위에서 살아 숨쉬는 느낌을 받았다. 이 이야기를 텍스트, 음악으로도 많이 보고, 연습실에서도 긴 과정을 거쳤는데도 이렇게 긴 호흡의 극과 이야기에 굉장한 힘이 있다는 생각을 또 다시 체감하게 돼서 신선하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고, 김소라 작가는 “진심이 느껴졌던 공연이었던 것 같다. 텍스트에서 하고 싶었던 말이 있었는데 배우분들도 똑같이 공감해주셨고, 그게 관객분들까지도 이어지는 모습이 뭉클했던 것 같다. 그래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김소라 작가는 “에밀 역을 맡은 세 분이 각자 텍스트를 다양하게 이해하고 표현을 해 주셔서 좋았다”면서 연습 과정에 있어서 배우들에게 도움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소라) “처음 오프닝씬은 클로드가 4년 전 드레퓌스 사건이 신문에 실린 걸 맨 처음에 읽고 나서 시작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다. 클라이맥스 때 리프라이즈를 부를 때 강조되어서 보이려면 앞에서 같은 넘버를 에밀이 부르면 안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배우분들이 앞부분에도 에밀이 확실하게 찍고 가야 뒤에가 더 살 수 있다고 얘기를 해 주셔서 그런 방향으로 갔던 게 좋았던 것 같다. 오히려 배우분들의 의견이 거꾸로 저희에게 도움이 됐다.” (황예슬) “프롤로그 영상에서 플래시가 터뜨려지고 신문 기사들이 쏟아져나온다. 그때 에밀이 신문을 들고 무대에 등장하는데 그 장면을 보자마자 이 넘버는 에밀이 불러야겠다는 생각을 완전히 확신한 것 같다.” ‘에밀’의 연습실 분위기는 굉장히 학구적인 분위기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황예슬 작곡가는 “스터디 그룹처럼 학구열이 불타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다. 연출님께서 잘 이끌어주셨지만 배우분들도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해 주시고, 서로 공유하셨다”고 말했다. (황예슬) “사실 넘버가 다 어렵다. 워낙 배우분들이 잘 불러주셔서 듣기에는 편할 수 있지만 음정의 도약도 있고, 선율 쪽으로는 반음을 많이 쓴다. 리듬도 어려워서 그런 부분들이 까다로울 수 있는데 배우마다 자신만의 색깔과 해석으로 잘 표현해 주신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다행이라 생각한다.” ▲ 사진=프로스랩 김소라 작가, 황예슬 작곡가는 차기작도 메시지가 분명하고,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뮤지컬 ‘에밀’의 관객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황예슬) “작품이 하나 올라가기까지가 어려움의 연속이고, 창작 초연이라 하면 창작자로서 많은 부담감이 있는데 이번 ‘에밀’을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용기 얻고 작업하고 싶고, 뮤지컬 ‘에밀’ 좋은 작품이니까 많이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소라) “초연 작품이 힘들고 어려운데 찾아주신 관객분들이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에밀 곁에 클로드가 있었던 것처럼 클로드 곁에 또 다른 누군가가 있고, 그것이 계속 이어지는 것처럼 관객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작품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작품은 혼자 만든 것이 아닙니다. 함께해 주신 분들께서 각자의 몫을 잘 해주셨기 때문에 무대에 올라갈 수 있었고, 관객분들이 이야기에 공감해 주셔서 완성이 됐습니다. 뮤지컬 ‘에밀’ 많이 찾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에밀’은 박영수, 박유덕, 정동화, 구준모, 김인성, 정지우가 출연하고 오는 9월 1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스포츠W
제베원, 美 그래미 뮤지엄 공연 성료…성한빈 “인상 깊은 날"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미국 그래미 뮤지엄 공연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5일(이하 현지시간) 글로벌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미국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 무대에 올랐다. 이날 9인 9색의 찬란한 비주얼로 등장해 현장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ZEROBASEONE은 그래미 뮤지엄 무대에 오른 소감과 그동안의 음악적 행보, 싱글리스트
베이비몬스터, 팬덤명 ‘몬스티즈’→응원봉 첫 공개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마침내 공식 팬덤명을 발표했다.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에 '[BAEMON NEWS 7] BABYMONSTER FANDOM NAME RELEASE'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의 새로운 자체 콘텐츠로 뉴스 구성을 활용, 웃음 가득한 콩트와 멤버들의 유쾌한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다.베이비몬스터는 앵커, 리포터, K팝 전문가, 기상캐스터 등 저마다의 캐릭터로 등장했다. 이들은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발산, 보는 이에게 미소를 안겼다.무엇보다 이번 영상에서 베이비몬스터 싱글리스트
이혜성 "제빵 9시간 워크샵"…역시 빵순이다운 행보 [MD★스타][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베이커리 워크샵에 참여한 근황을 전했다. 이혜성은 26일 자신의 SNS에 “강원도 영월에서 열린, 장장 9시간의 사워도우빵 워크샵에 다녀왔습니다. 빵을 만드는 균, 그리고 빵으로 연결되는 밀 농부와의 커뮤니티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성은 강원도 영월에서 진행된 워크샵에 참여해 직접 만든 사워도우빵을 들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빵순이스러운 행보입니다”, “넘 귀엽고 이뻐요”, “분위기가 신선합니다”, “빵이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빵순이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이혜성은 현재 tvN '벌거벗은 세계사'에 출연 중이며,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마이데일리
빌리 아일리시, ‘수고했어 오늘도’ 출연…서프라이즈 이벤트팝스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가 국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27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빌리 아일리시와 함께한 '수고했어 오늘도 2024' 35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이번 영상에서 빌리 아일리시는 자신의 열렬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팬들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 촬영 현장을 급습해 팬 한명 한명과 다정히 인사를 나누며 각별한 '팬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낸다.'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는 세계적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의 싱글리스트
‘리볼버’ 전도연·임지연, ‘핑계고’ 출격...유재석 만났다‘리볼버’에서 역대급 워맨스 케미를 펼칠 전도연, 임지연이 오늘 오전 9시 유튜브 뜬뜬 채널의 ‘핑계고’에 출격했다.‘리볼버’에서 약속받은 대가를 위해 직진하는 수영 역의 전도연 그리고 수영의 조력자인지 배신자인지 알 수 없는 윤선 역으로 분한 임지연의 워맨스 케미를 영화 개봉 전 먼저 만날 수 있다.‘핑계고’에 함께 출연한 전도연, 임지연은 ‘리볼버’ 스토리와 캐릭터 소개부터 촬영 현장 에피소드까지 케미 가득했던 뒷이야기를 풀어내며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솔직함이 무기인 두 배우의 유쾌한 입담은 물론 싱글리스트
'강적들' 김규완 "친윤, '尹 당정일체 강조' 10분만에 '韓 국민 눈높이 언급'은 뒤통수"오늘(27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토크쇼 '강적들'에서는 정성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재섭 국민의힘 의원, 진중권 광운대 교수, 김규완 CBS 논설실장과 함께 치열한 전당대회 끝에 출항한 한동훈호의 앞날에 대해 이야기 한다.진흙탕 싸움이라는 비판 속에서도 컨벤션 효과를 끌어내며 마무리한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오전까지도 당내에서 결선 진출 여부를 두고 왈가왈부했다는 후문이다. 김 실장은 “실제로 일부 친윤계에선 결선투표에 갈 거라고 기대했다”며 “친윤 측의 기대는 완전히 상황을 오판한 것”이라는 일침을 가했다. 김 의 싱글리스트
(여자)아이들, ‘클락션’ 편곡→미연X민니, 잔나비 콜라보 무대까지그룹 (여자)아이들이 여름 축제에서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였다.(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 26일 방송된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었다.미연, 민니는 먼저 잔나비와 함께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을 부르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노래 중간에 깜짝 등장한 (여자)아이들 보컬 라인 미연, 민니는 매력 넘치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여름밤을 선사했다.이후 (여자)아이들은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를 위해 새롭게 편곡한 싱글리스트
효민, 은근하게 자랑하는 꽉 찬 볼륨감…살짝 숙여 더 선명한 가슴골효민이 은근한 볼륨감을 자랑했다. 지난 26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행사에 참석 중인 듯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효민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해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픽콘
‘최강야구’ 이대호, 617일만에 사직구장 방문 “3루에서 1루 보니까…”‘최강 몬스터즈’의 이대호가 617일 만에 사직 야구장에 등장한다.오는 29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2회에서 이대호가 그리웠던 자이언츠 팬들을 부산에서 만난다.은퇴 후 처음으로 부산 사직 야구장을 찾은 이대호는 출근길부터 자이언츠 팬들의 환대를 받는다. 이대호의 유니폼을 들고 선 수많은 팬들은 오랜만에 만난 그의 모습에 울컥하기도.하지만 오늘의 이대호는 ‘최강 몬스터즈’ 선수이자 자이언츠의 적이다. 사직구장 내의 홈 팀이 아닌, 원정팀 락커룸과 덕아웃에 처음 입성한 이대호는 “3루에서 1 싱글리스트
박지현→진욱, ‘산물딴’ 오늘(27일) 방송서 신곡 공개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27일 방송에는 박지현과 진욱의 신곡이 공개된다.강원도 정선에서 미스터트롯2 TOP7이 바라왔던 모든 것을 이뤄주는 'TOP7의 입조심 위시리스트' 편이 펼쳐진다. 위시리스트 특집 첫 버스킹의 테마는 바로 '바람'. 멤버들의 위시리스트가 공개되고, 박지현과 진욱의 신곡을 불러달라는 소원이 나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박지현과 진욱은 멤버들의 바람대로 버스킹에서 신곡을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는다. 진욱의 깊은 감성이 전해지는 신곡과 버스킹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박지현의 신곡은 방송에서 확인 싱글리스트
‘낮밤녀’ 정은지, 고나흔 사건 목격자로 자진 등판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 이미진(정은지)과 계지웅(최진혁)이 길고 긴 엇갈림 끝에 연인으로 첫 발돋움을 앞둔 가운데 예기치 못한 목격자의 등장으로 난항을 겪을 조짐이다.이미진이 고나흔(최범호) 살인사건 목격자로 진술을 하러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계지웅이 드디어 진심을 자각하면서 두 사람은 터닝포인트를 맞이했다. 이미진이 위험해지는 것에 극도로 두려움을 느끼며 그녀가 자신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가 됐는지 깨닫게 된 것. 싱글리스트
英 노엘 갤러거, 26일 킨텍스 단독 콘서트서 떼창 유발영국 유명 록밴드 오아시스 출신 노엘 갤러거가 약 8개월 만에 한국을 다시 찾았다.노엘 갤러거는 26일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단독 콘서트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라이브 인 코리아'(Noel Gallagher's High Flying Birds Live in Korea)를 개최했다.밴드 실리카겔의 오프닝 무대에 이어 등장한 노엘 갤러거는 '프리티 보이'(Pretty Boy), '데드 인 더 워터'(Dead In The Water) 등 자신의 대표곡을 연달아 들려줬다.자신의 SNS에 한국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싱글리스트
'추적 60분' 연돈볼카츠 사태 조명…"남은 점포 21개, 순수익 50만원" [텔리뷰][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추적 60분'이 연돈볼카츠 가맹점주와 분쟁 중인 더본코리아 본사 측의 답변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추적 60분'에서는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의 연돈볼카츠 가맹점주 간 분쟁 사태가 조명됐다. 이날 연돈볼카츠 A 점주는 "월 매출이 한 800~900만 원 사이 정도 되는 것 같다. 순수익은 50만 원 채 안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추적 60분'이 공개한 A 점주와 본사와의 가맹사업 계약서에 따르면 예상 매출액 산정서에는 최고 월 매출 1520만 원, 최저 약 895만 원이라 적혔다. A 점주는 "부동산 계약을 먼저 해야 가맹 계약서가 오고 가게 된다"며 "계약서를 받아보고, 창업 담당자한테 물어봤다. 받은 예상 매출 산정서는 너무 매출이 낮은데 말씀했던 매출은 높지 않냐고. 그랬더니 '이거는 무시하셔도 된다. 다른 매장은 이렇게 팔고 있다'고 해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 관계자 통화 녹취에서도 담당자는 수익률 3000만 원을 기준으로 보통 순이익이 600만 원정도 남는다고 얘기했다. B 지점 점주는 "초기에는 배달을 안 하더라도 3500만 원 정도는 찍을 수 있겠다 말하더라. 담당 본사 직원분이"라고 토로했다. 가맹거래사는 "가맹사업법에는 '허위 과장된 정보 제공 금지'라는 게 있다. 매출액을 보장해 주는 것뿐만 아니라 이 정도 매출이 나온다고 객관적 근거를 제시하는 것 자체를 하지 말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1> 백종원은 앞서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 출연해 "(문제 제기한 점주는) 49개 매장 중 8개 매장인데 나머지 매장들도 같이 비교하면 되지 않겠냐"고 말한 바 있다. 하지만 출점한 점포수는 83개, 현재는 남아있는 점포는 21개로 확인됐다는 것. '추적 60분'은 더본코리아 본사에게 인터뷰를 요청했으나, 본사는 서면 답변으로 대신했다. 이에 따르면 본사는 "당시 가맹점들의 실제 매출액이 3000만 원이었으며 허위나 과장이 아니다" "매출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였다" "4차례 점주들과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신메뉴 개발, 할인 행사 등 노력을 기울였다" "코로나19 여파로 외식 프랜차이즈 전반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폐점이 진행됐다" "본인들의 노력이나 준수 사항은 지키지 않고 매출이 낮다고 주장하는 건 업계에서 이해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앞서 연돈볼카츠 가맹점주 7인은 지난 18일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개최하고 공정거래위원회 신고서를 제출한 바 있다. 점주들은 연돈볼카츠 본사가 월 3000만 원 이상의 예상매출을 제시했으나 실제 매출이 예상액의 절반도 미치지 못한 점, 점주들이 필수물품 가격 인하와 판매 가격 인상 등의 대책을 요구했으나 본사가 응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반면 더본코리아는 계약 과정에서 매출을 보장하는 취지의 언급을 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포츠투데이
신들린 연애 PD가 밝힌 참가자들의 속사정우리는 사랑 앞에 고뇌하는 점술가들로부터 무엇을 보았을까?엘르
장발의 유승호 "연극 도전, 굳어진 것들 깨지지 않을까 기대해요"[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유승호가 장발로 변신했다. 최근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유승호의 8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승호는 눈을 덮을 정도의 장발을 하고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의 강렬한 눈빛에 흠뻑 빠져든다. 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승호는 연극을 준비하며 느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의 배우 인생에서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한다. 그가 선택한 첫 번째 연극은 8월 6일 시작되는 '엔젤스 인 아메리카'. 첫 연극 무대를 준비하느라 현재 그는 매일 연습에 매진하는 중이다. "정말 느낀 대로 얘기하자면, 뭔가에 홀린 것처럼 그냥 하겠다고 했어요"라며 유승호는 이번 연극을 선택하게 된 이유가 의도한 계획보다 순간의 끌림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연습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찾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도 명확한 이유는 모르겠어요. 혹여 무대 위에서 그걸 알게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연극을 준비하는 과정이 곧 끌림의 정체를 찾아가는 과정일 수도 있다고. 유승호는 처음 연극을 접하면서 느낀 감정에 관해서도 전했다. "처음 연습실에 갔을 때부터 아예 예측조차 할 수 없었어요. 대체 뭘 해야 하지? 무인도에 혼자 덜렁 내버려진 것처럼 뭘 해야 할지 몰랐죠" 이런 낯선 환경이 그에겐 새로운 열정이 차오르는 토대가 됐다. "연극 베테랑들이 모여서 같이 작품을 만들어나가니 일단 그들의 말을 무조건 따르기로 했어요. 그러면서 나만의 방식을 찾고, 내가 가져갈 수 있는 건 가져가자고 생각했죠" 연극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연기하는 자유로움을 알게 된 과정도 언급했다. "몸이나 목소리를 저렇게도 쓰는 게 가능하구나 하면서 바라봤죠. 생각지도 못한 것들을 시도할 때도 그걸 보면서 나도 새롭게, 다르게 해볼까 하면서 시도했죠. 어쩔 땐 정말 바보같이도 해보고, 또 어쩔 땐 진지하게도 해보고 다양하게 해봤죠. 이런 과정이 나한테 좋은 경험이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죠" 연극을 통해 새로운 자극을 얻은 만큼 이번 연극은 그에게 설렘으로 다가온다고. "그동안 굳어진 것들, 내가 알지 못하는 것들이 이런 과정 속에서 깨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어요. 그리고 진짜 관객들 반응이 너무너무 궁금해요"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마이데일리
'미스터로또' 골룸 박서진→박지현 핏줄 팔뚝 '빅웃음''미스터로또'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2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뮤지컬 VS 피지컬' 특집으로 꾸며졌다. 뮤지컬 '메노포즈' 3인방 문희경, 조혜련, 서지오가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거침없는 입담과 감당 불가한 끼로 불금 텐션을 200% 끌어올렸다.스페셜 용병 3인과 '미로또' 멤버들은 문화생활을 즐기는 '뮤지컬'파와 운동을 즐기는 '피지컬'파로 나뉘어 박빙의 노래 대결을 펼쳤다. 시원시원하게 터지는 웃음과 귀 호강 무대가 무더위 스트레스를 완벽히 날려버린 한 회였다.특히, 조혜련은 등장할 때마다 빵 터지 싱글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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