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차·테크

  • 셀트리온 '램시마SC' 용량 늘려 변경허가 유럽 CHMP 승인 권고 획득 셀트리온은 유럽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에서 ‘램시마SC’의 투여 요법 추가 와 용량 증량 허용을 위한 변경 허가 신청에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램시마SC는 기존에 정맥주사(이하 IV) 제형인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인플릭시 셀트리온은 유럽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에서 ‘램시마SC’의 투여 요법 추가 와 용량 증량 허용을 위한 변경 허가 신청에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램시마SC는 기존에 정맥주사(이하 IV) 제형인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인플릭시 전자신문
  • '현대차·기아엔 없다'…日 렉서스, 프리미엄 밴 'LM 500h' 사전계약 렉서스코리아가 플래그십 MPV '디 올 뉴 LM 500h'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국내 출시는 7월24일부터이며, 가격은 1억원 중후반대부터 시작된다. 디 올 뉴 LM 500h는 럭셔리한 승차감과 역동성을 제공하는 차량으로, 4인승 로열 그레이드와 6 서울경제
  • 삼성전자서비스,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 확대… 수리비 최대 36% 절약 삼성전자서비스가 갤럭시Z 플립·폴드 5의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 서비스를 전국 32곳으로 확대한다. 이는 친환경 수리 방식으로 전자폐기물 배출량을 줄이고 수리비를 최대 36%까지 절약할 수 있다. 갤럭시 사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를 꾸준히 강화할 조선비즈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진스와 협업 콘텐츠 공개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뉴진스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12일부터 PC, 20일부터 콘솔, 18일부터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조선비즈
  • 잡코리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잡코리아는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고용평등 공헌포상은 지난달 28일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됐다. 남녀 고용 평등과 일 가정 양립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기업을 잡코리아는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고용평등 공헌포상은 지난달 28일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됐다. 남녀 고용 평등과 일 가정 양립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기업을 전자신문
  •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5회선서 7회선으로 확대 KT는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대표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의 결합 가능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KT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대표 유무선 결합상품이다. 가족 간 월 7만7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 KT는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대표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의 결합 가능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KT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대표 유무선 결합상품이다. 가족 간 월 7만7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 전자신문
  • 렉서스, 럭셔리 미니밴 'LM 500h' 사전 계약 렉서스코리아가 플래그십 다목적차량(MPV) ‘LM 500h’ 를 내달 24일 공식 출시한다. LM 500h는 지난 해 4월 최초 공개한 2세대 모델이자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신차다. LM은 ‘Luxury Mover’의 약자다. 가격은 4인승 로열 1억9600만원, 6인 렉서스코리아가 플래그십 다목적차량(MPV) ‘LM 500h’ 를 내달 24일 공식 출시한다. LM 500h는 지난 해 4월 최초 공개한 2세대 모델이자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신차다. LM은 ‘Luxury Mover’의 약자다. 가격은 4인승 로열 1억9600만원, 6인 전자신문
  • G마켓, '상생페스티벌' 참여 셀러 모집…소상공인 판로 확대 앞장선다 G마켓·옥션은 오는 23일까지 ‘상생페스티벌’ 참여 셀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의 온라인 판로 확대·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 선보인 업계 최초·유일 온라인 박람회다. 행사는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 G마켓·옥션은 오는 23일까지 ‘상생페스티벌’ 참여 셀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의 온라인 판로 확대·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 선보인 업계 최초·유일 온라인 박람회다. 행사는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 전자신문
  • LG전자, 뉴욕·런던서 환경보호 메시지 'LG 희망스크린'에 담는다 LG전자가 세계적 기후 위기로 훼손된 자연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해 지난 달 31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환경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했다. 이는 해외 주요 거점 지역 전광판에서 국제기구나 NGO 공익 영상 LG전자가 세계적 기후 위기로 훼손된 자연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해 지난 달 31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환경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했다. 이는 해외 주요 거점 지역 전광판에서 국제기구나 NGO 공익 영상 전자신문
  • 여기어때, 도심 힐링 여행 최대 4만원 지원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웰니스 관광 체험주간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까운 도심에서 ‘힐링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웰니스 전용 숙소와 체험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쿠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웰니스 관광 체험주간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까운 도심에서 ‘힐링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웰니스 전용 숙소와 체험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쿠 전자신문
  • 신세계百, 강남점에 국내 최대 남성 명품관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신관 6층을 명품관으로 새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본관 한 층 전체(1100여 평)를 독립된 남성 명품관으로 꾸며 업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1000여 평의 신관까지 추가 확장하며 전체 21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신관 6층을 명품관으로 새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본관 한 층 전체(1100여 평)를 독립된 남성 명품관으로 꾸며 업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1000여 평의 신관까지 추가 확장하며 전체 21 전자신문
  • 인터파크, 여름 성수기 베트남 항공권 추첨 이벤트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름 성수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파크는 이마트24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6월 12일까지 인터파크 웹·앱 페이지 내에서 ‘황금 MIX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름 성수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파크는 이마트24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6월 12일까지 인터파크 웹·앱 페이지 내에서 ‘황금 MIX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 전자신문
  • 빔모빌리티, 천안 시청과 '안전모 씌워주기 캠페인' 실시 빔모빌리티가 천안시청과 협력해 올바른 퍼스널 모빌리티(PM) 이용 문화 확립을 위한 ‘안전모 씌워주기 캠페인’을 펼쳤다. 빔모빌리티는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일대에서 전동킥보드 및 전기자전거를 포함한 퍼스널 모빌리티(PM)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안전모 씌워주기 캠페인을 진 빔모빌리티가 천안시청과 협력해 올바른 퍼스널 모빌리티(PM) 이용 문화 확립을 위한 ‘안전모 씌워주기 캠페인’을 펼쳤다. 빔모빌리티는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일대에서 전동킥보드 및 전기자전거를 포함한 퍼스널 모빌리티(PM)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안전모 씌워주기 캠페인을 진 전자신문
  • 49년 동행 롯데칠성음료, 펩시코 'APAC 올해의 보틀러'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코(Pepsico)’의 글로벌 음료 보틀링 파트너 중 지난해 가장 탁월한 성과를 달성해 ‘2023 APAC 올해의 보틀러’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펩시코는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공유 및 논의하는 자리인 IFC 행사를 통해 매년 올해의 보틀러를 선 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코(Pepsico)’의 글로벌 음료 보틀링 파트너 중 지난해 가장 탁월한 성과를 달성해 ‘2023 APAC 올해의 보틀러’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펩시코는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공유 및 논의하는 자리인 IFC 행사를 통해 매년 올해의 보틀러를 선 전자신문
  • 트렌비, GS리테일과 오프라인 중고명품 사업 확대 트렌비가 6월 3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및 GS THE FRESH의 택배기기를 통해 중고명품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고객이 트렌비 앱을 통해 3초만에 받는 AI 견적을 통하여 견적가를 확인한 뒤에 GS25 및 GS 트렌비가 6월 3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및 GS THE FRESH의 택배기기를 통해 중고명품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고객이 트렌비 앱을 통해 3초만에 받는 AI 견적을 통하여 견적가를 확인한 뒤에 GS25 및 GS 전자신문
  • “1%의 아이디어 제안 달라”…카카오엔터, 타운홀 미팅 ‘엔톡’ 개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전사 임직원 대상 타운홀을 ‘엔톡’이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본격적인 사내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사명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와 톡(Talk)을 합친 엔톡은 모두가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자 엔터테인먼트 회사만의 특성을 살린 행사로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프로그램은 ▲최고경영자(CEO)를 포함한 리더가 회사 비전과 사업 방향성을 공유하는 리더 세션 ▲뮤직-스토리-미디어 부문의 크루들이 각자 업무와 이슈를 소개하는 크루 세션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및 관계사, 파트너… 데일리안
  • [모플시승] 토요타 프리우스 HEV, '기름이 바닥날 때까지 달리면?' Verdict멋진 실내외 디자인과 이전 대비 훨씬 좋아진 주행 성능을 지녔지만 여전히 2열 공간은 옹색하다.GOOD- 슈퍼카를 '닮은' 외모- 크게 개선한 주행 성능- 인증 복합 연비를 우습게 뛰어넘는 놀라운 연비BAD- 답답하게 느껴지는 실내 공간- 프리우스가 4,000만 원..?Competitor- 현대 아반떼 하이브리드 : 풀옵션 3,386만 원, 신형 프리우스의 장점을 전부 누릴 수 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 풀옵션 3,947만 원, 신형 프리우스 장점에 넓은 실내까지 누릴 수 있다. 토요타 프리우스는 지난 1997년 모터플렉스
  • 핀다, UN 주관 'AI for Good' 글로벌 서밋 참가...'AI를 통한 금융 포용' 사례 발표 [한국금융신문 김다민 기자] 대출 전문 핀테크 기업 핀다(공동대표 이혜민·박홍민)가 UN 산하 ITU(국제전기통신연합) 주관 ‘AI for Good(선을 위한 인공지능)’ 글로벌 서밋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AI for Good’ 글로벌 서밋은 AI 기술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 정부, 민간 및 공공기관 관계자, 기업가, 투자자 등이 함께 모이는 자리다. UN의 연례행사로 2017년부터 개최돼 40여 개 UN 산하 기구가 함께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챗GPT(ChatGPT)를 창시한 샘 알트먼 오픈AI(OpenAI) CEO와 AI 분야 최고 석학이자 딥러닝 창시자인 제프리 힌튼 교수 등 세계적인 AI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섰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선정, 기조 강연 연사로 초청받아 ‘AI를 통한 금융 포용’을 주제로 지난 30일 사례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에서 이혜민 대표는 핀다의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대출 시장의 공급·수요 간 정보 비대칭을 해소하며 금융포용을 실천해 온 사례에 대해 설명했다. 실제로 고객 개개인이 받을 수 있는 승인율보다 핀다는 5배 이상 높은 승인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3년 중저신용 고객의 대출 실행 비중은 전체의 67%에 달할 정도로 높다. 이 대표는 약 1억 1천만 개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를 활용해 상권 특성을 분석해 알려주는 ‘오픈업’ 서비스를 통해 핀다가 소상공인, 자영업자와 같은 씬파일러들의 금융 격차를 해소하고 있는 사례도 소개했다. 피싱 방지 및 단기 연체 솔루션인 AI-FDS를 도입해 금융 사기 범죄를 기술적으로 막고 있음을 발표했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이번 서밋 참가를 통해 핀다만이 제공할 수 있는 AI 기반 데이터 모델·솔루션의 가치와 경쟁력을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출을 비롯한 금융 시장에서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여 더 많은 금융소외계층을 포용하는 데 AI 기술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핀다는 업무환경과 서비스에 AI를 전방위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핀다는 지난해 11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핀다 전용 챗GPT인 ‘핀다GPT’를 도입한 후, 매월 4~5만 건의 비정형화된 외부 VOC까지 수집·분석하는 ‘핀다 지식센터’를 구축했다. 또한 지난 2022년 7월에는 빅데이터 AI 상권 분석 플랫폼 ‘오픈업(Openub)’의 지분 100%를 인수하며,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상품에 오픈업의 사업장 기대 매출과 폐업 예측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사업자대출 시장에서도 시너지를 내고 있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 한국금융신문
  • SKT, ‘0청년 요금제’ 1주년 혜택 강화…‘통신 서비스 차별화’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 이하 SKT)이 넷플릭스 OTT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청년 전용 서비스 ‘0(영)’, 키즈 전용 서비스 ‘ZEM(잼)’, 장기 우수고객 프로그램 ‘스페셜T’ 등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을 강화해 전반적인 통신 서비스의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창사 40주년을 맞은 SKT는 지난 수십 년간 고객의 일상생활과 함께 해온 이동통신 서비스를 좀 더 고객 친화적으로 바꿔 나간다는 방침이다. SKT는 0청년 요금제 출시 1주년을 맞아 6월 1일부터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영화 할인과 공유/테더링 전용 데이터 혜택을 2배로 제공한다. 0청년 요금제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5G 요금제다. 청년들의 데이터 사용 패턴과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같은 가격대의 5G 요금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이 최대 50GB 더 많고, 커피·영화·로밍 가격을 매월 50% 할인해 준다. SKT에 따르면 출시 1년간 5G 고객(19~34세)의 0청년 요금제 선택 비중은 80%에 달한다. SKT는 0청년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청년 고객들을 위해서도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SKT 청년 고객들은 6월부터 뮤지컬 관람권을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 월드 앱/웹의 0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SKT는 e스포츠에 관심 많은 청년 고객을 위해 경품 이벤트와 팬 미팅 행사도 마련했다. 6월 1일부터 6월 24일까지 SKT 청년 고객들이 T월드 앱/웹의 0 페이지에서 ‘0 래플’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로밍 카드 T1 스페셜 에디션(3GB)을 제공한다. T1 선수단 팬 미팅 행사는 3분기에 열릴 예정이다. SKT는 매월 10일, 20일, 30일 만 13~34세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0 day’ 멤버십 이벤트 당첨 인원도 늘렸다. 6월 한 달간 선착순 당첨 혜택을 최대 27만 명으로 확대해 제공한다. SKT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협력해 OTT 결합상품을 이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플릭스 결합상품은 SKT의 구독 플랫폼인 ‘T우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웨이브 OTT 서비스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하는 현행 서비스처럼 5G 요금제와 넷플릭스 상품을 결합한 형태로도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SKT는 기존 T 우주의 OTT 라인업인 유튜브, 웨이브, 스포티비에 이번 넷플릭스까지 더해 다양한 OTT 서비스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SKT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항공사들과 협력해 기내 와이파이(Wi-Fi) 관련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해 쉽고 간편하게 쓸 수 있으며 로밍 전용 요금제 'baro(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아이의 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서비스 앱은 오는 3분기부터 애플 iOS가 지원되는 아이용 앱을 출시한다. 부모가 쓰는 ZEM 앱은 이미 iOS를 지원하지만 어린이들의 아이폰 사용 확대와 함께 아이용 앱에 대한 iOS 지원 요구가 높아진 것이 출시 배경이다. ZEM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앱, 요금제, 콘텐츠 등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기 우수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T’도 하반기에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7~8월에는 SKT ICT 체험관 T.um(티움) 초청 이벤트, 9~10월에는 에버랜드 숲캉스(숲속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겨울에는 24~25시즌 SK나이츠 홈경기에 초대하는 행사도 예정돼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T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에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한국금융신문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IP ‘뉴진스’와 콜라보레이션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NewJeans)’와의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의 대표 타이틀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아이콘의 협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가 지난달 선보인 티저 영상은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모습을 담았다. 이어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로고에 토끼 귀가 더해지고 ‘GUESS WHO!’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일에는 각각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가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파스텔톤으로 물든 배틀그라운드에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과 더불어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버스, 야외무대, 비행기 배너, 보급함 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멤버들이 차례대로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시작해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멘트로 마무리되는 티저 영상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퀵보이스 출시를 예고했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보다 다양한 티저 콘텐츠와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콜라보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6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6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6월 18일부터 진행된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한국금융신문
1 618 619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1,577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팰리세이드로 오프로드를?” 험로 주행 특화 패키지 국내 출시되나 주목
  • “4천만 원대 아빠차 대전” 팰리세이드 깡통 VS 싼타페 풀옵, 둘 중에 뭐 살까?
  • “가성비 따져도 이건 못 놓쳐” 아이오닉 9, 깡통 트림추천 옵션 패키지
  • “차량 안전 기능보다 낫네” 운전자 93% 찬성, 전국도입 시급한 ‘이것’의 정체
  • “현대차 진짜 오열할듯” 미국 역대급 갑질, 상상초월 피해 초비상!
  • “기아, 아빠들 덕분에 살았네”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역대급 기록 달성
  • “기아가 전기차 시장 다 먹는다” 공개된 EV4, 콘셉트와 얼마나 달라졌을까?
  • “7천만 원 주고 샀는데 결함 투성이?” 출고 시작한 팰리세이드 결함 논란

추천 뉴스

  • 1
    하동군, "지역소멸 위기, 극복의 희망이 보인다"

    뉴스 

  • 2
    국현 ‘올해의 작가상 2024’ 최종 수상자에 양정욱

    뉴스 

  • 3
    "기장에서 한 훈련 벌써 다했어" 모처럼 KT 야간 훈련 없다, 이강철 감독의 쿨한 결정 [MD질롱]

    스포츠 

  • 4
    치열해지는 동영상 생성 AI도구 경쟁

    뉴스 

  • 5
    진주시, 2025년 미취업 청년 자격증 응시료 최대 10만원 지원

    뉴스 

지금 뜨는 뉴스

  • 1
    셀트리온, 독일서 IBD학회 참가...스테키마 등 치료제 4종 홍보 박차

    뉴스 

  • 2
    “하얀 세상, 놓치면 후회한다”… 지금 떠나야 할 ‘눈의 도시’ 여행지

    여행맛집 

  • 3
    ‘나혼산’ 전현무, 이번엔 저속노화 식단 도전 “트민남이 놓칠 수 없다”

    연예 

  • 4
    “월 300 우습게 보는 놈들…” 온라인서 화제된 직장인 월급에 네티즌 반응

    경제 

  • 5
    ‘미스터트롯3’ 최재명 “변명하지 않겠다”…트로뻥즈 위기에 총대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