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게시물 : 송하윤 학폭 강제전학 인정
– 관련게시물 : 현재 사건반장에 나오는 S여배우 학폭 제보.jpg
이게 이슈되서 많이 퍼졌는데 이거 보고 폭로하기로 맘먹었대
요약: 송하윤 포함 가해자 3명이서 피해자 집단 폭행하여 모두 강제 전학
폭행에 가담한 다른 가해자까지 등판하여
송하윤의 이간질로 인해 본인도 가담하게 됐다 주장
최초 제보자는 사건반장측에 제공하지 않은 다른 증거도 더 있음
– 제보자 “송하윤 학폭 8호 처분 기록”, “송하윤측 그런거없어”
2일 오후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JTBC ‘사건반장’에서 소속 배우 송하윤 씨에 대하여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해,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어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송하윤 측은 “다시 한번 제보자의 일방적인 주장에 따른 보도나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은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로 사랑받은 여배우 S씨의 학폭의혹을 제기했다. 제보자 A씨는 고등학교 재학 당시 S씨에게 이유도 모른 채 1시간 30분동안 맞았으며, S씨가 학폭으로 강제전학을 갔다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소름돋는 악역 연기로 급부상한 송하윤이 ‘여배우 S씨’로 지목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그러나 송하윤은 부천의 중원고등학교에서 서울의 반포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가, 다시 압구정고등학교로 옮긴 후 졸업한 사실이 확인됐다. 여기에 송하윤의 전학이 단순한 일반 전학이 아닌 학교폭력으로 인한 강제전학이라는 주장들이 쏟아졌다.
다음은 송하윤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JTBC 사건반장에서 소속 배우 송하윤 씨에 대하여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제보자의 일방적인 주장에 따른 보도나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기타 국내 드라마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2
진짜임?
미쳤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