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평창, 겨울 패키지 최대 56% 할인
객실 1박, 조식, 눈썰매 및 리프트 이용권 제공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와 협업한 특별 선물 증정
스키어의, 스키어에 의한, 스키어를 위한 겨울 숙박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겨울철을 맞아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익스트림 윈터 인 평창 패키지는 숙박, 식사, 편의시설 이용 혜택 등을 모두 포함한 상품이다.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는 패키지로 2023년 매출은 전년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올해는 스키어를 위한 특별한 선물 행사를 준비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패키지는 조식 포함 객실 1박, 리프트 6시간 이용권, 눈썰매 이용권, 장비 대여 6시간 이용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용권은 한화리조트 평창 바로 옆에 있는 휘닉스 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2025년 2월 28일까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협업해 특별한 선물 행사도 준비했다. 눈으로 뒤덮인 스키장은 여름 자외선보다 약 4배 이상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화리조트는 스키어들의 피부 자극을 고려해 닥터지 수딩 업 선 스틱 또는 스네일 레티놀 앰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중 숙박 예약 시 받을 수 있으며 제품은 200개 한정이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실시한 고객 만족 설문에서 한화리조트 평창 투숙객 재방문 의향은 80.1%로 즐길 거리 및 부대시설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보였다”며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패키지를 2인과 4인으로 구성해 동반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