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이 고객의 다양한 여행 니즈를 반영해 계절별로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하는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겨울(12월2월) △봄(3월5월) △여름(6월8월) △가을(9월11월) 등 총 4개의 계절 카테고리로 나뉘며, 성수기에 적합한 ‘추천 여행지’, 지역의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축제 여행지’, 특별한 이벤트와 시즌 이슈가 있는 ‘여행 꿀팁 여행지’ 등 총 36개 지역을 기준으로, 패키지와 항공/호텔/투어티켓 총 104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겨울 시즌에는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추천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를 방문해 왓아룬뷰 레스토랑을 체험할 수 있는 ‘태국 방콕/파타야 5일’ 상품과 삿포로 눈 축제를 포함한 ‘일본 북해도 4일’ 상품이 있다.
봄에는 쾌적한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됐다. 센토사 빌리지 호텔에서 숙박하며 싱가포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싱가포르 5일’ 상품과 이탈리아의 소도시와 남부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이 대표적이다.
여름 시즌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고비사막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몽골 4/5일’ 상품이 준비됐다. 가을에는 진한 단풍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캐나다 7일’ 상품이 고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5만 원의 할인 혜택(12월~2월 추천 여행지 예약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2025년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은 고객이 새해 여행 계획을 더욱 쉽게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날씨나 현지의 특별한 이벤트를 고려해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정함으로써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여행캘린더’ 카테고리를 클릭해 접속이 가능하며, 상시 운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