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는 물론 집에서도 호텔 미식을 누릴 수 있는 포장 메뉴와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는 점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하게 선보이는 ‘팝 오브 딜라이트’는 깜짝 선물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다.
광화문·북악산·경복궁이 한눈에 보이는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마련한 풍선 장식 속에는 행운의 선물이 숨겨져 있다. 시즌 케이크, 샴페인, 다이닝 크레딧부터 경복궁 뷰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까지 6만 원부터 200만 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랜덤 바우처를 준비했다.
호텔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무드와 함께 호텔의 품격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의 ‘페스티브 투고’를 추천한다.립 아이와 칠면조 중 선택 가능하며, 신선한 채소와 함께 제공되어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페스티브 투고 메뉴 주문은 12월 26일까지, 픽업은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케이크도 빼놓을 수 없다.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페스티브 케이크 2종과 피스 케이크 3종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