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크리스마스트리 꾸밈 행사
DIY 장식 사진 카드 등 추억 쌓기
달력형 종이 카드 기획 상품 출시
한국 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열고 다양한 행사와 신규 사진 상품을 선보인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달 말까지 ‘인스탁스 2024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후지트리와 메리 프렌즈마스’ 행사를 실시한다.
온라인 후지필름몰에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는 온라인상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의 불을 밝히는 형태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자는 매일 1회 온라인 출석 후 장식을 밝힐 기회를 받는다. 이후 행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그 횟수만큼 추가로 온라인상 트리의 장식을 밝힐 수 있다.
행사 참여자 중 후지필름몰 신규가입자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를 가장 많이 공유한 사람에게는 치킨 교환권과 인스탁스 미니링크3을 선물한다. 1등을 포함해 공유 순위 상위 100명에게는 치킨 교환권을 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2000원 상당 혜택을 증정한다.
현실 매장에서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필름한잔 월드타워점, 건대점, 수원점 & 수지 더 셀피룸, 롯데몰 광주수완점에 있는 기기에서 사진 촬영 뒤 트리 위 사진대지에 사진을 붙여 꾸미는 방식이다. 행사 참여자는 추첨으로 인스탁스 및 필름한잔 무료 촬영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직접 제작하는 상품인 ‘DIY(Do It Yourself)장식 사진 카드’와 ‘포토카드 캘린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사진 카드 달력 휴일 한정 상품)’ 등 연말 맞이 제품도 함께 내놓았다. 포토카드 캘린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은 카드 뒷면에 달력이 그려진 형태로 특정 월을 기억하거나 모임의 사진을 넣어 만남을 기념하는 데 활용하기 좋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5년을 기대하고 사진의 다양한 활용도를 더욱 즐겁게 느끼게끔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 추억을 사진과 함께 이색적인 방식으로 나눠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