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겨울을 맞아 특별한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제철 딸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레싱 애프터눈 티 세트’와 남녀노소 누구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스트로베리 블레싱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세트에는 갓 수확한 싱그러운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딸기 초콜릿,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한 딸기슈, 딸기 향이 풍부한 베리 치즈 무스, 그리고 달콤한 딸기 쇼트케이크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딸기 리코타 치즈 크레페와 같은 세이보리 메뉴도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CAFFE)에서는 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매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제공하며, 2인 기준 7만원, 3인 기준 10만 5천원의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유선을 통해 할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는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이 뷔페는 5단으로 쌓아 올린 신선한 생딸기부터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 특히, 직접 나만의 딸기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 섹션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데메테르에서는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이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박충만 총주방장은 “이번 딸기 프로모션은 겨울 제철 딸기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다양한 디저트 메뉴와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