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한해의 끝자락, 어수선한 심신을 다독이러 을사년 일출여행, 설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어디로 ·떠날지 정하지 못했다면 여행들이 내놓은 새해 일출·설여행을 참고해도 좋겠다.
노랑풍선, 국내 해맞이 명소에서 특별한 순간을!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2025년 신년을 맞이해 국내 일출 명소들을 여행할 수 있는 ‘2025 신년맞이 일출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상품으로 준비된 본 기획전은 이동 수단과 고객의 일정 및 취향에 따라 △무박 버스 여행 △무박 기차 여행 △1박 2일 △제주도 3일&4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일출 명소뿐만 아니라 지역별 주요 관광지도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선보였다.
우선 ‘무박 버스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경북 포항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경북 포항 2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서울에서 버스를 타고 포항으로 이동한 뒤 포항의 주요 랜드마크인 ‘호미곶 해맞이 광장’에서 신년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구룡포 까멜리아’도 함께 관광하며 ▲과메기 ▲대게 ▲물회 등 구롱포의 별미까지 함께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무박 기차 여행’에서는 KTX를 타고 부산을 둘러볼 수 있는 ‘부산 2일’ 상품을 준비했다. KTX를 타고 부산역에 도착한 뒤 국내 최고 해수욕장인 해운대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는 본 상품은 백사장과 마린시티 등을 둘러볼 수 있는 ‘해운대 해변열차’에 탑승해 해운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박 2일’에서는 ▲국보 제304호로 지정된 ‘항일암’ ▲전통 가옥들이 그대로 보존돼 있는 ‘낙안읍성’ 등 여수와 순천을 관광할 수 있는 ‘여수/순천 2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주도 3박 4일’에서는 스탠포트호텔 앤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가 포함돼 있는 ‘제주 애월 4일’ 상품이 마련돼 있다.
모두투어, 최대 9일 황금연휴 ‘설명절’ 얼리버드 기획전으로 알뜰하게!
내년 설 연휴는 앞뒤로 월요일과 금요일을 낀 1월 28일부터 30일까지다. 월요일·금요일 중 하루만 휴가를 사용해도 6일간의 연휴가 가능하고 양일 모두 휴가를 사용하면 앞뒤 주말을 포함해 총 9일간의 장기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이같은 내년 설 황금연휴를 겨냥, 모두투어는 ‘2025 을사년 설맞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설맞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은 2025년 1월 22일부터 2월 1일까지 출발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40만 원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에 제공한다. 연차 사용 없이 떠날 수 있는 동남아, 중국, 일본 등 가까운 지역과 유럽, 미주 등 장거리 여행지를 비롯해 △지방 출발 상품, △골프, △크루즈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단거리 대표 상품으로는 ‘상해+디즈니랜드 4일’을 꼽을 수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해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과 전 일정 준 4성급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한다. 노쇼핑 상품으로 상해의 핵심 관광지 △신천지, △타이캉루, △상해 옛 거리 등을 방문하는 여유로운 일정에 황푸강 유람선 탑승, 딤섬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만 19세 미만 예약자에게는 ‘디즈니랜드 머리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장거리 대표 상품으로는 ‘아시아나 직항 전세기 이집트 일주 9일’을 꼽을 수 있다. 내년 3월까지 운항하는 아시아나 특별 전세기편을 이용하며 월드 체인 5성급 힐튼 호텔과 5성급 디럭스 나일강 크루즈에 숙박하여 편안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이로, 아스완, 룩소르 등 이집트 7대 도시를 방문하고 이집트의 전통 음식인 코샤리, 아아쉬 등을 맛볼 수 있는 미식 여행과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한 카페, 아스완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보트 투어 등의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모두투어 전진택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동계 시즌 항공 공급석 증가와 최근 중국 무비자 등의 영향으로 내년 설 연휴에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많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 설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설연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