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과 네덜란드 명품 육아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손잡았다. 두 브랜드 협업으로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부가부 베이비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부가부는 연속 5년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객실은 부가부 시그니처 제품들로 채웠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을 포함한 라운지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12세 이하 어린이 조식을 2인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투숙은 내달 1일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객실에는 부가부의 대표작 3종이 준비된다. 부드러운 주행감의 ‘폭스 5’ 유모차, 접이식 아기침대 ‘스타더스트’,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Bugaboo Giraffe)다. 침대 가드, 가습기, 공기청정기도 요청 시 추가된다. 친환경 인증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이용도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 누구나 부가부의 최신 디럭스 유모차와 하이체어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폭스 5’ 유모차를,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지라프’ 하이체어를 만날 수 있다. 돌잔치를 위한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도 하이체어를 제공한다.
권효정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