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을 떠나는 것은 때로 더욱 자유롭고, 자신의 속도대로 세상을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됩니다. 떠나기 전에 어떤 목적지를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단순히 관광지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마주할 수 있는 풍경과 분위기까지 함께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죠.
오늘은 혼자서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 4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멋진 풍경을 사진첩에 담아보는 여유로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덴마크
덴마크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중 한 곳인 해외 여행지인데요. 친절한 현지인들과 안전한 환경이 매력적이죠. 특히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은 자전거 문화가 발달해 있어 혼자 여행하기에 제격인데요.
다채로운 색상의 건물들이 늘어선 뉘하운 운하를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산책해보세요. 또한 인어공주상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좋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놀이공원 중 하나인 티볼리 공원에서 다양한 놀이기구와 아름다운 정원에서 혼자 여행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핀란드
핀란드는 복지국가로서 안전한 환경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특히 수도 헬싱키는 밤에도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도시로, 혼자 여행하는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죠.
도시 전체가 아름답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이곳에선 꼭 방문해야할 명소들이 있는데요. 헬싱키의 상징적인 건물 ‘헬싱키 대성당’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수오멘린나 요새 또한 주요 볼거리입니다.
이 요새는 전용 페리를 타고 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한 대자연 속에서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눅시오 국립공원도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한 곳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범죄율이 낮고, 대중교통 시스템이 잘 발달되어 있어 첫 해외여행지로도 추천되는 곳이죠. MRT(지하철)와 버스를 통해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센토사섬에 들러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에서 즐겁게 노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는 미래지향적 정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나 싱가포르 여행의 상징인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도시 전경을 감상해도 좋습니다.
대만
대만은 저렴한 물가가 저렴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상징적인 마천루인 타이베이101에서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으로 유명한 지우펀에선 아름다운 경치와 독특한 찻집들이 매력적입니다.
대만 여행을 왔다면 야시장 탐방도 잊지마세요. 타이베이에서 가장 유명한 스린야시장에서 맛있는 길거리 음식도 먹고 독특한 기념품도 손에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