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22일 개관 7주년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7년 11월 22일 용산역 앞에 개관한 서울드래곤시티는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의 4개 호텔(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로 구성됐다. 서울드래곤시티는 7주년 기념 ‘투게더(7OGETHER)’ 객실 패키지를 15일부터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드라코 텀블러 △음료 혜택 쿠폰 △선착순 70개 객실 한정 이북(e-book) 90일 이용권 1매 증정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텀블러는 이번 개관 7주년을 기념해 자사 브랜드 캐릭터인 ‘드라코(DRAKO)’를 이용해 제작된다. 투게더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에서 진행하며, 2025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할 수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탬프 투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돼 서울드래곤시티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셀프 스탬프 존 방문, 사진 촬영 등 7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스탬프 투어 참여 경품으로는 베이비 드라코 키링과 리유저블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노보텔 스위트 1박 △푸드 익스체인지 2인 식사권 △딸기 스튜디오 2인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1등 경품으로 22일 공식 오픈 예정인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의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2017년 개관 이래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매년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개관 7주년 당일 11월 22일 드라코 PB(Private Brand) 숍과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 콘셉트의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