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유후인 일일 버스투어
후쿠오카 여행 중 하루 정도 근교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대표적으로 디자이후, 유후인, 벳부투어부터 근교 소도시까지 많이 다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 근교여행지들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 어려워 일일 버스투어 상품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후인 일일 버스투어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 코스로, 한국인 가이드가 여행지에대한 설명등을 잘 해주고, 일일히 교통편을 알아봐야하는 불편함 없이 버스를 타고 유명한 관광지들을 코스로 둘러볼 수 있어 여행객들이 일일 버스투어를 많이 찾는답니다.
이 일일버스투어는 한국인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주요 관광지를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교통편을 일일이 확인하고 알아볼 필요 없이 버스로 이동하며 아름다운 풍경과 명소를 즐길 수 있어 더 편리하답니다.
유후인은 어떤 곳인가요?
유후인은 일본의 전통 온천 마을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온천욕과 함께 일본 전통요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골 마을의 평온함과 소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유후인 역에서부터 이어지는 ‘긴린코 호수’까지의 산책로는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예쁜 카페들이 양옆으로 펼쳐져 있어 여유롭게 둘러보기에 딱 좋습니다.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곳이기때문에 후쿠오카 여행에서 유후인은 빠지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죠.
긴린코 호수는 바닥에서 온천수가 올라오기 때문에 연중 내내 얼지 않는 신비로운 호수입니다. 특히, 새벽에는 호수 위에 물안개가 자욱하게 피어올라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서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들이 많답니다. 유후인 곳곳을 거닐다 보면 한적한 일본 시골마을에 온 듯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투어는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유후인 코스
일일 버스투어에서는 유후인에서 놓칠 수 없는 명소들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유후인역을 시작으로 긴린코 호수, 플로랄 빌리지, 동구리노모리 등을 방문하며 아름다운 풍경과 일본 전통 건축물의 멋과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긴린코 호수는온천수와 지하수가 섞여 물 온도가 일정해, 겨울에도 얼지 않고 수면 위로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호수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산책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계절별로 아름다움이 달라 긴린코 호수는 꼭 감상해보세요.
플로랄 빌리지는 유럽 동화 마을을 연상시키는 작은 마을로 이국적인 풍경과 포토존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인생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동구리노모리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관련된 상점과 카페가 있는 작은 마을로, 일본 문화와 캐릭터 굿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유노츠보 거리는 유후인의 메인 거리로,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 가게가 줄지어 있어 쇼핑과 먹방 여행을 동시에 즐기기에 좋습니다.
이외에도 금상 고로케나 비허니 아이스크림 같은 유명한 먹거리들이 있어 유후인을 방문하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ㄴ다.
일일 버스투어는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유후인만 집중적으로 둘러보는 투어도 있고, 가까운 다른 지역까지 함께 코스로 엮여 있는 투어도 있는데요, 일정이 타이트한 투어보다는 유후인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여유로운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유후인은 몇 번을 방문해도 질리지 않는 소박한 매력과 일본 전통의 향기가 가득한 곳입니다. 그래서 여러 번 방문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특히 유후인을 둘러본 후 전통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히타 지역까지 여행할 수 있는 투어도 인기가 많아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코스는 유후인과 히타를 같이 둘러보는 코스입니다. 유후인과 히타를 함께 둘러보는 코스는 특히 전통적인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한답니다.
히타는 일본에서도 물이 좋기로 유명한 지역으로, 삿포로 맥주 공장이 위치해 있어 견학을 통해 일본 맥주의 제조 과정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히타 마메다 마을은 에도 시대의 상점과 흙으로 만든 창고가 그대로 남아 있는 지역으로,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본 국토교통성에서 ‘아름다운 거리 대상’을 수상하고 전통 건축물 보존 지구로 지정된 곳이라 일본 특유의 전통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디자이후, 벳부 까지도 같이 둘러보시는 일일버스투어도 있으니, 원하는 여행지가 어떤 곳에 많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일일버스투어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소개드린 마이리얼트립도 괜찮지만 클룩에서 판매중인 상품도 나쁘지 않아서 같이 링크 보내드리니 참고해서 좋은 여행사를 픽업하세요
유후인은 매력이 뚜렷해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하실때 근교여행 일일 버스투어를 통해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경험해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