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구매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마일리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다.
◆캐시 앤 마일즈 결제, 마일리지 최대 2,000마일 페이백
대한항공은 12월 31일까지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일정 수준 이상 마일리지로 결제하고 탑승한 고객에게 최대 2,000마일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캐시 앤 마일즈’는 항공권 구매 시 최대 3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액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들도 보다 유용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대한항공은 보너스 항공권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너스 핫픽’을 제공한다. 고객이 보너스 항공권을 신규 구매할 때, 공제 마일리지를 할인 해주는 서비스로, 이번 동계 시즌에는 신규 취항지인 리스본, 마카오, 타이중 등도 포함되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마일리지로 생활용품 구매, 풍성한 제휴 혜택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통해 마일리지로 생활용품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가습기와 손난로,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대한항공은 KAL스토어에서 로고 상품 할인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11월 24일까지 3만 마일 이상을 사용해 로고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자, 햄버거, 치킨 등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인기 품목인 레디백과 텀블러 등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제휴사와 함께하는 마일리지 혜택
대한항공은 마일리지로 제휴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진관광의 여행상품에 마일리지로 발급한 바우처를 사용하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그랜드하얏트인천의 겨울 한정 특선 뷔페도 마일리지 공제 마일리지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