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 을 오픈한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김치, 가정 간편식, 플라워, 침구 등의 조선호텔 브랜드 상품 400여개를 쇼핑할 수 있는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기존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상품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인다. 조선호텔 리테일 제품은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리테일 부문은 조선호텔 전체 매출의 약 15% 비중을 차지한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맛(Taste)과 멋(Style)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맛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조선호텔 김치’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브랜드 ‘조선호텔 홈다이닝’ △파티시에리 브랜드 ‘조선델리’,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까지 총 4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멋 카테고리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이용권’ △더 조선호텔 침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까지 총 4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P 웰컴 포인트를 준다.
여기에 첫 구매 완료 시 지급일로부터 한 달 동안 사용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기존 클럽조선 회원은 별도 추가 회원가입 없이 기존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온라인몰 로그인이 가능하며, 첫 로그인 시 5% 할인 쿠폰과 2000P 웰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오는 1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조선호텔 알타리 김치,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더 조선호텔 60수 면 패드 등 인기 상품 10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 방식의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조선 팰리스 1박 숙박권,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식사권(2인) 등을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상품 개발과 호텔리어의 진심을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