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이 수능 수험생 기살리기에 나선다. 호텔 측은 2주 앞으로 다가온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SNS 응원 이벤트와 뷔페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레스토랑 식사권, 요아정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수능 응원 댓글 이벤트’를 오는 4일까지 연다.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수능 응원 댓글과 GLAD 능력 시험 ‘패키지 영역’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지며, 당첨자는 수능일인 11월 14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30% 할인을,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는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을 적용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해 최대 4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함께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서울과 제주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가까운 글래드 호텔 지점을 방문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