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출산 축하 프로모션 덩달아 인기
매년 5박 숙박권 등 평생 회원권 증정 프로모션
모집 기간 2달 남기고 신청자 1천명 돌파 임박
최근 통계청의 인구동향 자료에 따르면 7~8월 출생아수가 2달 연속 증가세로 나타났다. 지난 7월 2만601명, 8월에는 2만98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9% 늘었다. 분기 기준으로도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증가할 가능성이 커지는 분위기다.
이렇게 출산율이 반등 조짐이 보이자 덩달아 인기를 누리는 곳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올해 출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회원권을 제공하는 ‘블레싱(Blessing)’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 10월 29일까지 930명이 응모했다는 후문이다. 올해 출산한 고객만 응모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응모율이 높은 수준이며, 마감을 2개월 앞두고 있어 응모자도 1000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블레싱’ 프로모션은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마련했다. 신라스테이는 철저한 위생 관리와 전국 15곳에 위치한 우수한 접근성으로 가볍게 호캉스를 즐기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어 임산부들의 휴식처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블레싱’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에서 1박 투숙 후 출산을 인증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해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 평생 회원에게는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 혜택을 제공한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의 숙박권으로,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회원 전용 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