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태 어워즈 개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올해만 3개 대회 수상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024년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즈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호텔(Best Business Hotel in Seoul)’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세계적 수준의 환대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세계적인 여행 전문 잡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이 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선정하는 여행 및 호텔 업계의 최고를 기리는 상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올해 3개의 주요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호텔의 환대와 서비스가 국제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피터 힐더브랜드(Peter Hildebrand)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총지배인은 “이번 수상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모든 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비즈니스 트래블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것은 매우 큰 영광이고,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호텔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과 남산의 아름다운 전망, 뛰어난 다이닝 경험, 고급 스파, 현대적인 행사 공간 등을 제공하며, 모든 영역에서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만의 따뜻한 환대 정신을 담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