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가을을 맞아 ‘릴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바쁜 도심 속에서 잠시 벗어나,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릴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호텔 8층에 위치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트리트먼트를 포함해, 도심 속에서 스위스의 자연을 느끼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객들은 스위스퍼펙션의 시그니처 RS-28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피부 관리와 함께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1인 60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과 2인이 함께하는 바디 트리트먼트 중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디럭스 및 스위트 객실을 선택한 투숙객들에게는 부티크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되어 더욱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부티크 라운지에서는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를 비롯해 라이브 스테이션과 세미 뷔페로 구성된 아침 식사, 프리미엄 주류와 함께하는 해피 아워까지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투숙객들은 하루 종일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에는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혜택도 주어지며, 결제 금액 1천원당 2마일리지가 쌓이는 등 알찬 보너스도 제공된다. 투숙객들은 이외에도 피트니스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올버즈 러닝화 및 골프 장비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레스케이프의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인 팔레드 신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맛보거나,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며 가을 미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그랜드 디럭스 기준으로 44만원부터 시작된다. 도심 속에서 스위스의 럭셔리한 웰니스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