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모리스튜디오는 오는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일본식 가을 문화 축제 행사 ‘아키마츠리’를 선보인다. 이번 진행되는 아키마츠리 가을 문화 축제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가을을 맞이해서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는 총 4개의 행사로 이루어졌다. 한 여인을 두고 사랑을 쟁취하려는 사무라이들의 결투 ▲사무라이 결투, 서로 이름을 부르짖는 ▲이름을 불러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사랑의 ‘공연’, 영원의 사랑을 기약하는 ▲소원 등배 행사가 진행된다.
축제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도 배치됐다. 히카리 잡화점, 니지라멘, 간시샵, 모리야, 기모노 대여점, 분장실, 아이노핑야, 카메사케 등 일본 전통 의상을 대여하여 니지모리스튜디오의 주요 명소들을 탐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니지모리스튜디오 입구에서 가을의 추억을 담은 사연을 접수하면 신청한 노래가 무지개 숲에서 울려 퍼지는 독특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오후 5시에 니지모리스튜디오 전역에 울려 퍼진다.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니지모리스튜디오 료칸 숙박권 ▲니지모리 미즈노카드 ▲니지모리스튜디오 코인 등 매일 시상하여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니지모리스튜디오 아키마츠리 행사기간동안 다양한 할인도 진행된다. 서울에서 동두천 니지모리스튜디오까지 운영되는 셔틀버스는 축제 기간 45,000원에서 40,000원으로 5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왕복 버스+입장권은 65,000원에서 60,000원으로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왕복 버스+입장권+기모노는 100,000원에서 만원 할인된 가격인 9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니지모리스튜디오는 아키마츠리 가을 문화 축제 기간 ◆가.을.축.제 감사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지모리스튜디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9.26~10.27(오후 3시까지) 일본 전통 료칸을 체험하며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숙박시설을 최대 30%할인판매한다.
니지모리스튜디오 ‘아키마츠리’ 일본 가을 문화 축제와 할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인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