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집게 사장, 닌자 거북이 등 친숙한 캐릭터들이 가득한 ‘니켈로디언 랜드(Nickelodeon Land)’가 튀르키예에 들어선다고 해 화제다.
타임아웃(Timeout) 등 외신에 따르면, 리조트와 테마파크가 결합한 형태인 니켈로디언 랜드는 튀르키예 안탈리아(Antalya)에서 내년 1월 25일 공식 개장할 예정이다. 니켈로디언은 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 산하 채널로 ‘네모바지 스폰지밥’ ‘닌자 거북이’ 등의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방영하며 세계 최대 규모의 어린이 채널로의 명맥을 이어 나가고 있다.
니켈로디언 리조트 내부 / 사진= 니켈로디언 랜드 공식 홈페이지
테마파크는 거대한 해파리 모양의 놀이기구부터 니켈로디언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5D 상영관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애니메이션 속 스폰지밥의 고향인 ‘비키니 시티(Bikini City)’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구역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테마파크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에서도 니켈로디언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리조트 내부를 돌아다니며 어린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방문객은 니켈로디언 유명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셉트의 객실에서 묵을 수 있다.
글= 박한나 여행+ 기자
- “여긴 꼭!” 해외여행객 필수 명소로 떠오른 하이커에서 축제 열린다
- 공간의 재조명…하슬라국제예술제 무대 되는 강릉의 보물 같은 장소
- “일본에 이런 곳이?” 인터파크 투어, 이바라키현과 손잡고 소도시 상품 선보인다
- 클룩, 창립 10주년 기념 역대급 혜택 쏜다…전 세계 할인파티 진행
-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부터 주 4회 홍콩 뜬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