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언제 가도 새롭고 변화가 잦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서울의 유명한 관광지들과 함께 독특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은 소중한 서울 여행의 경험이 될 수 있죠.
젊음이 느껴지는 거리와 독특한 카페가 있는 서울. 빠져나올 수 없을 정도로 마성의 매력을 가진 서울 이색 카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불빛 정원 기차카페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610 (공릉동) ▶운영시간 : 10:00-22:00 | 월요일 휴무 |
화랑대 철도 공원에는 노원 스위스 기차마을과 노원 불빛 정원이 함께 있는데요. 철도 공원 내에는 1960년대 운행을 시작한 일본 감성의 히로시마 기차가 경춘선 선로 위에 놓여 있어 주변 분위기를 레트로하게 장식해 줍니다. 기차 안에 들어가 그 시절 감성을 느껴볼 수 있죠.
이 외에도 철도 관련된 다양한 전시들이 되어 있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비밀의 화원, 불빛 터널, 하늘빛 정원, 환상의 열차 등 10종의 조형물로 꾸며진 불빛 정원에는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함께 마성의 매력이 느껴지는 이곳에서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테이블에이 고양이카페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44 1층, 2층, 3층 ▶운영시간 : 매일 12:00-21:00 ▶입장료 : 12,000원 |
사랑스럽고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커피 한잔은 어떠신가요? 홍대에 위치한 테이블에이 고양이카페는 귀여운 고양이는 물론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울 이색 카페인데요.
다양한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힐링을 제공하며, 아늑한 분위기에서 향긋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10여 종의 다양한 고양이들이 있어 평소 보기 어려웠던 종들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라 할 수 있죠.
입장료가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대신 저렴한 커피 가격과 함께 귀여운 동물들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므로 충분한 값어치 있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테이블에이 고양이카페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청수당공명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2 청수당공명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
연남동에 위치한 청수당공명은 이 공간 속 세상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분위기를 뽐내는 서울의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입구에서부터 호롱불이 신비롭게 꾸며져 마치 요정들이 아늑한 숲속의 연못에서 날아다니는 느낌이 들죠.
청수당공명은 지하 포함 총 3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층마다 동양의 미와 자연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어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지하는 ‘흙’, 1층은 ‘숲’, 2층은 ‘물’의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어떤 장소에서 사진을 찍더라도 그 사진은 인생샷이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 층을 골라 서울 이색 카페인 이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수당공명은 맑은 날씨에 방문하는 것보다 흐릿하고 어두운 시간 때에 찾는 것이 더욱 로맨틱합니다. 참고 하여 이공간으로 가는 입구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