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바다는 유명 가수의 히트곡이 될 만큼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밤바다가 배경인 여수 포토존을 활용하여 인생샷을 건져 간다면 지인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죠.
여수의 아름다움을 배경삼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여수 갈만한 곳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생샷을 건져갈 수 있는 곳들을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향일암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60 ▶운영시간 : 04:00~20:00 ▶입장료 : 성인-2,000원 청소년-1,500원 어린이-1,000원 |
여수 향일암은 바다를 품은 듯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일출과 함께 여수 밤바다를 감상하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곳은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경계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은 건져 갈 수 있죠. 향일암으로 향하는 길은 살짝 험난할 수도 있지만, 그 끝에 도달했을 때 눈 앞에 펼쳐지는 장엄한 풍경은 그동안의 힘듦을 잊게 해줍니다.
여수 여행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소 중 한 곳으로, 향일암에서의 일출을 꼭 사진첩에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큰끝등대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산1-1 |
여수 돌산도 동쪽 끝에 있는 큰끝등대는 풍경이 아름다운 전남의 숨은 포토존인데요. 찾아가는 길이 어렵고, 숲속에 숨어있는 탓에 잘 찾아만 간다면 이 아름다움을 혼자 독차지할 수 있습니다.
도로 옆 갓길에 주차후 길 사이로 나있는 소나무 오솔길을 따라가다 보면, 숲의 끝에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과 맑고 푸른 파도소리, 그리고 그 풍경과 잘 어울리는 새하얀 등대가 나타납니다.
예쁜 갯바위와 에메랄드빛 해변이 한 폭의 그림과 같아 여수 포토존으로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 이국적인 새하얀 등대와 함께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여수 해상케이블카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 ▶운영시간 : 09:30-21:30 ▶입장료 : 왕복 일반캐빈-15,000원 (성인) -11,000원(소인) |
오동도와 돌산공원을 잇는 여수해상케이블카는 하늘을 나는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케이블카 안에서 오동도와 여수 대교를 배경으로 찍는 사진은 상당히 로맨틱하다고 할 수 있죠.
특히 조명이 켜지는 야간에는 여수의 자랑, 여수 밤바다를 통해 멋진 촬영이 가능하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통해 여수의 아름다움을 새로운 시각에서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수 예술랜드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142-1 ▶운영시간 : 10:00~17:00 [오션 스카이워크] |
환상적인 여수 바다 전망과 예술적 감성이 넘치는 곳이 바로 여수 예술랜드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만족스러운 여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예술적인 테마들과 사진을 찍으러 잠시 들렀다 하루종일 구경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라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아름다운 조각품들과 벽화들로 하여금 황홀하고 특별한 인생샷을 건져갈 수 있어 인기가 상당히 많은 여수 인생샷 포토존 명소입니다.
여수예술랜드의 상징이라할 수 있는 마이다스 손 위에 서서, 아름다운 여수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갤러리안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강남해안로 78 ▶운영시간 : 10:00~21:00 | 화요일 휴무 ▶추천메뉴 : 오로라 레몬에이드 |
여수의 관광지들을 돌아다니며 포토존을 찾아 떠나는 것도 좋지만, 카페에서 커피나 디저트를 즐기며 인생샷을 건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카페 갤러리안은 이름처럼 곳곳에 그림과 조각상 등이 배치되어 있어 미술관을 연상시키는 곳인데요.
내부 모두가 통창으로 되어 있어 여수의 바다를 조망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여유 있는 시간도 보낼 수 있습니다. 또 갤러리안 카페만의 시그니처 포토존이 무려 네 군데가 있어 SNS 인생샷을 남기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정도죠.
그중에서도 절벽에 나 있는 갤러리안 문을 찾아보세요. 또한 밤이 되면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 더욱 감성 있는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마음속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여수 갈만한 곳들을 통해 여수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