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풍부한 문화유산, 그리고 저렴한 물가가 특징인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는 안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글에서는 안전하고 매력적인 동남아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동남아의 보석 같은 장소들을 안전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태국 코사무이
▶추천 코스 : 나무앙 폭포→시크릿 부다 가든→피셔맨스 빌리지→코코탐스→빅 부다 사원→차웽비치 야시장 |
태국에서 3번째로 큰 섬인 코사무이는 태국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깨끗한 청정하고 안전한 휴양지입니다. 해변을 곁에 둔 리조트를 중심으로 ‘쉬는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지만, 바다만큼 깊고 푸른 밀림도 매력적인 동남아 여행지라 할 수 있죠.
나무앙 폭포를 시작으로 시크릿 부다 가든, 피셔맨스 빌리지, 코코탐스, 빅 부다 사원, 차웽 비치와 야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곳이 태국 코사무이입니다. 또 볶은 꽃게에 코코넛 밀크와 마늘로 양념한 ‘뿌팟 까티’도 드셔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추천 코스 : 오행산→참조각 박물관→다낭 대성당→까오다이교 사원→린응사 |
베트남 다낭은 잘 발달된 관광 인프라와 친절한 현지인들 덕분에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는 인기 해외 여행지입니다. 해변이 특히 아름다우며 독특한 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라 할 수 있죠.
또한, 다낭은 호이안(등불 도시), 바나힐(테마 파크)과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지와도 접근성이 뛰어나 문화와 역사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도 다양한 맛을 자랑하여, 여행 중 미식 여행을 즐길 기회도 놓치면 아쉽습니다.
안전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갖춘 다낭은 동남아시아에서 편안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
▶추천 코스 : 왓 씨앙텅→루앙프라방 국립 박물관→조마 베이커리→푸시 산 |
라오스의 루앙프라방은 풍부하고 깊은 문화유산이 매력적인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이곳은 안전한 여행 환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 도시의 전통적인 건축물과 사원들은 방문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요. 특히, 황금빛 사원 왓 씨앙텅(왓 씨엥통)과 푸시산의 일출은 꼭 경험해 보아야 할 명소로 추천해 드립니다.
또 루앙프라방은 자연과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곳으로 주변의 폭포와 강가에서는 하이킹과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공합니다. 라오스의 전통 음식 카오니아우(Khao Niew)와 파파야 샐러드(Som Tam)도 잊지 말고 드셔보세요.
말레이시아 랑카위
▶추천 코스[1] : 랑카위 과일 농장→랑카위 야생 공원 →킬림 생태공원 맹그로브 투어→케라파 그릴 레스토랑 ▶추천 코스[2] : 독수리 광장→차타임 제티 포인트 카페→레전드 파크→마하 타워→쿠아 타운 야시장 |
랑카위는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백사장 휴양지로 유명한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여행지인데요. 느긋하게 해변에서 바닷바람을 쐬며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역동적인 체험과 함께하는 동남아 여행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랑카위 과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달콤한 동남아 과일도 맛보고, 맹그로브 투어를 통해 대자연도 관람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랑카위입니다.
또 현지 음식도 매력적인데요. 청정 해산물 요리와 함께 말레이시아 전통 음식인 나시 르막(코코넛 밥 요리), 렌당(코코넛 쇠고기 요리) 등 현지 문화가 어우러진 풍부한 미식도 즐길 수 있죠.
안전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갖춘 랑카위는 동남아시아 여행의 숨은 보석과도 같은 곳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