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솜리조트, ‘달빛 한가위 한마당’ 이벤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충남 예산 스플라스 리솜(16일)과 태안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17일)은 조선시대 놀이패를 재현한 마술공연 ‘조선마술패’를 공연한다. 이는 남사당놀이의 여섯 마당 중 사라진 마당 ‘얼른(마술)’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공연은 유료. 공연 당일 리조트 내 디너뷔페 이용 시 무료 관람 가능하다. 스플라스 리솜(14일~15일), 포레스트 리솜(14~15일), 아일랜드 리솜(16일)은 송편만들기도 진행한다. 특히 스플라스 워터파크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이트스파를 운영한다. 데이 영업 종료 후 오후 6시 30분부터 3시간 이용 가능하다. 성인 3만원, 소인 2만5000원.
|
◇ 하나투어, 전문 사진작가와 떠나는 해외 출사 여행 출시
하나투어가 전문 사진작가와 출사 명소를 찾아가는 ‘해외 출사 여행’을 선보였다. 전문 사진작가가 전 일정 동행하며 포인트 레슨 등 출사 노하우를 공유한다. 대표 상품은 오는 11월 13일 출발하는 ‘우쓰라 작가와 함께하는 치앙마이 러이끄라통 6일’이다. 치앙마이에서 열리는 풍등 축제 러이끄라통에 참가해 풍등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 일정이다. ‘도쿄/가마쿠라 필름 출사 4일’ 상품은 오는 10월 25일 1회 출발한다. 국내 필름카메라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진 필름 현상소 필름로그의 전문가들이 사전 강의와 현지 일정에 동행한다.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된 도쿄타워, 가마쿠라, 요코하마, 신주쿠 육교 등 출사 명소와 펜탁스 클럽하우스, 뽀빠이 카메라 등 필름카메라와 관련 있는 장소를 방문한다.
|
◇ 코레일관광개발, 평창 효석문화제·’인더숲 BTS편’ 연계 상품 출시
코레일관광개발이 강원 평창군과 효석문화제와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를 연계한 KTX 원데이 투어 관광상품을 운영한다. 서울역에서 출발해 효석문화제를 즐기고 ‘인더숲 BTS편’ 촬영지를 방문하는 당일 일정의 상품이다. 12일까지 월, 목, 금, 토, 일요일 출발한다. 1인 18만 9000원. 예약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효석문화제는 6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
|
◇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 오픈
이랜드파크가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그랜드 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 뉴코아 강남점, 강원도 고성 설악비치점 , 제주 서귀포점에 이은 네번째 멤버스 클럽이다. 울산바위 비경을 파노라마뷰로 감상하며 개인별 멤버스 클럽 혜택과 회원권 상담이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약 30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