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바람은 시원하여 국내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기 최적의 계절이라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연도의 추석은 특별한 황금연휴로 최장 9일간 쉴 수 있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기 좋다고 할 수 있어요.
가을 여행과 함께하기 좋은 국내 액티비티 장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늦더위를 날려보세요.
1.부여 하늘날기
▶주소 :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성왕로173번길 12 |
부여하늘날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열기구 자유 비행이 가능한 곳으로, 한국관광공사의 테마여행에도 선정된 곳입니다. 충청남도 부여군 주변은, 산이 낮고 높은 건물이 없어 열기구 여행에 최적인 장소라할 수 있으며, 백마강 상공을 7~8km를 비행하며 금강을 한 눈에 감상하기 좋은 체험입니다.
이 외에도 낙화암, 궁남지 등 찬란한 백제의 유적이 비치는 풍경 또한 낭만적이라할 수 있죠. 충청남도 부여군에서, 평생 단 한 번 누리는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보시기바랍니다.
2.공주 경비행기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의당면 수촌리 943 |
공주 경비행기는 공주시 의당면 수촌리 정안천변에 마련된 경비행기 활주로인데요. 경비행기를 처음 접해보는 초보자부터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경력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경비행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경비행기 체험은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체험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좋으며, 고프로 액션캠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장면들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접 타는 것이 무섭다면 간접 조종체험, 무중력 체험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채롭게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3.평창 마운틴코스터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 용평리조트 내에 자리한 마운틴코스터는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액티비티 체험인데요. 1인용 롤러코스터인 ‘마운틴코스터’는 최고 시속 40km까지 가속이 가능하며, 급경사와 커브길을 미끄러지듯 내려오는 스릴감을 느낄 수 있죠.
또한, 마운틴코스터를 타고 평창의 시원한 바람과 풍경을 바라보면 아직 가시지 않은 8월의 무더위도 금세 잊게 됩니다. 강원도의 대자연속을 거닐며 웅장한 풍경과 함께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4.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안심산길 155 |
여수 유월드 테마파크는 레이싱, 루지, 놀이공원, 실내 키즈파크, 테디베어 뮤지엄, 비비탄 사격장 등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테마파크입니다. 국내 최초로 지상 7m 높이에서 길이 1.3km에 달하는 하늘을 달리는 스카이 트랙에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체험이라할수 있죠.
내면에 잠들어있던 질주 본능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루지 체험은, 리프트를 타고 더욱 강렬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뻔하지 않은 FUN한 데이트 코스로도 완벽한 곳이라할 수 있으며, 여수의 아름다운 풍경도 함께 즐겨보시기바랍니다.
5.정선 레일바이크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여량면노추산로745 |
정선레일바이크는 국내 최초의 레일바이크로 2인승과 4인승 두 종류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의 출발역은 구리절역을 시작으로 종착역인 아우라지역까지 시속 약 20km로 내달리는데요. 정선선 옛 철길 7.2km 구간은 그 명성을 실감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풍경이 아름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철길 위로 높게 가지를 뻗은 나무 사이를 지나고 강물 위로 난 철교를 지나며, 터널은 또 다른 어둠 속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정선 레일바이크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떠나는 듯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