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새로운 색깔로 물든 듯한 매력을 뽐내어 홍콩 자유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인데요. 뜨거운 여름은 저리 가고 선선한 날씨와 함께 매력적인 홍콩의 명소들은 꿀맛 같은 해외여행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죠.
화려한 야경, 그리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은 여행객들의 설렘과 흥미를 돋꾸기에 충분합니다. 독특한 야경과 다채로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홍콩 자유 여행을 떠나보세요.
1.천단대불
Lantau Island, Hong Kong China ▶운영시간 : 매일 10:00~17:30 ▶입장료 : 무료 |
천단대불(天壇大佛)은 홍콩 란타우섬에 위치한 대형 불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 청동 불상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웅장하고 아름다운 불상은 ‘옹 핑 360 케이블카’를 타고 ‘옹핑 마을’에 도착해야 하는 수고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그 위상이 대단한 명소입니다.
불교 성지순례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죠. 또한, 주변의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신비한 풍경을 자아내는데, 이 진귀한 풍경을 내 눈 속에 담아내기 위해선 약 268개의 계단을 올라야 합니다. 힘든 고난을 뚫고 ‘천단대불’에 도착하면 세상을 휘어잡을 듯한 청동 불상이 마주하고 있죠.
천단대불은 단순한 불상이 아니라, 평화와 조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상징으로도 여겨지며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관광객들에게도 큰 의미를 주는 홍콩의 중요하고 매력적인 명소라 할 수 있습니다.
2.침사추이 산책로
Tsim Sha Tsui, Hong Kong China |
침사추이 산책로는 홍콩의 침사추이 지역에 위치한 대표 해안 산책로인데요. 이곳은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조성된 산책로로, 홍콩섬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
산책로 인근에는 국제금융센터(IFC), 홍콩 스타페리 등 다채로운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특히 화려한 야경이 펼쳐지는 저녁 시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여기서 또 한 가지, 산책로의 저녁에는 매일 심포니 오브 라이트'(Symphony of Lights)라는 불빛 쇼가 열리는데요. 많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화려한 이벤트 중 하나로, 이 화려한 불빛 쇼 가운데서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3.난리안 정원
No.60 Fung Tak Road, Diamond Hill, Hong Kong China ▶운영시간 : 매일 07:00~21:00 ▶입장료 : 무료 |
난리안 정원은 홍콩에서 가장 중국적이고 전통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정원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은 중국 고전의 정원, 다시 말해 당나라 시대 분위기가 느껴지는 건축물들과 꽃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죠. 특히 정원 내의 돌과 나무의 배치, 물의 흐름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방문객들에게 산뜻한 휴식의 산책로를 제공합니다.
정원은 무료로 개방되어 있으며, 다양한 행사와 전시회도 종종 열리기 때문에 많은 인파가 몰린다면 한 번쯤 찾아가 보세요. 독특한 이벤트를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4.더 베란다 리펄스 베이
No.109 Repulse Bay Road Repulse Bay, Hong Kong China ▶운영시간:12:00-14:30[런치], 18:00-22:00[디너] 12:00-22:00[카페] |
홍콩의 아름답고 시원한 해변이라 할 수 있는 리펄스 베이에서 홍콩의 전통 요리들을 맛보며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일품인 홍차 한 잔은 어떠신가요?
‘더 베란다 리펄스 베이’는 영국령 시대 홍콩의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쇼핑몰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럭셔리한 분위기와 함께 리펄스 베이 해변을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음미할 수 있는 곳이죠.
이국적이고 모던한 분위기 덕분인지 영화 「색계」의 촬영지로도 사용된 적이 있답니다. 디너 시간, 리펄스 베이의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기울이는 술 한 모금은, 홍콩에서 즐기는 최고의 힐링이라 자부합니다.
5.홍콩 대관람차
33 Man Kwong Street, Central, Hong Kong ▶운영시간 :12:00-22:00[월~목], 11:00~23:00 [금~일, 공휴일] ▶탑승료 : 성인-20 $[일반] -40 $[휠과 회전목마 콤보] |
홍콩 대관람차는 홍콩의 중심부 ‘센트럴’ 지역에 있는 거대한 명소인데요. 약 60m의 높이와 42개의 캐빈들로 이루어졌으며 홍콩의 도심 속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죠.
홍콩의 스카이라인, 빅토리아 하버, 그리고 주변의 섬들이 어우러진 황홀한 풍경은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야경 시간대에는 사람이 붐비는 편이니, 참고해 주세요.
또한, 홍콩 자유 여행 계획이 빡빡하신 분들은 IFC몰과 MRT로 이동하는 연결 통로를 찾아가 보세요.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홍콩의 멋진 풍경 사진을 담아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