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프리미엄 완구 유통사 나비타가 특별한 협업을 통해 패밀리 고객과 키덜트족을 위한 특별한 여름 호캉스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는 25일,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 함께 패밀리 고객과 키덜트족을 겨냥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SPACE WALKERHILL)에서 7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세계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는 ‘범범즈(BumBumz)’의 캠핑테마 포토존과 마켓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브루더’, ‘시쿠’, ‘슐라이히’ 등 프리미엄 토이 체험 전시가 진행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나비타의 범범즈 캐릭터 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만질수록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눈과 미소 가득한 표정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는 테마 시리즈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생산되며, 전 세계 35개국의 컬렉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여름휴가 패키지도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위드 범범즈(with BumBumz)’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범범즈 패밀리(BUMBUMZ FAMILY)’ 패키지는 딜럭스 룸에서의 투숙과 더뷔페에서의 2인 조식, 플레이박스 대여 1회, 그리고 범범즈 인형 2종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9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어린이 고객 1인의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24만 9천원부터, 28만 9천원부터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후 플레이마켓을 방문해 플레이박스와 범범즈 기브어웨이 인형을 픽업할 수 있다. 나비타가 보유한 연령별 보드게임과 다양한 장난감이 담긴 플레이박스는 가이드북과 함께 제공되며, 7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용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숙기간 동안 플레이박스를 즐긴 후 퇴실 시 반납하면 된다. 플레이박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SNS에 게시 후 인증하면 나비타의 대형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 여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를 동반하는 패밀리 고객부터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