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한국에서 6시간 거리에 있는 싱가포르는 깨끗하고, 볼거리가 많아 많은 분들이 찾는 해외여행지입니다. 특히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서양 문화가 어우러져 있어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하여,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방문하시느 분들도 많습니다. 치안이 매우 좋고, 거리와 공공장소가 항상 깨끗해 여성 혼자 여행하기에도 매우 안전한 곳이죠.
지하철(MRT)과 버스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여행자들이 이동하기 편해 뚜벅이 여행자들도 많이 찾는답니다.
싱가포르에서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4곳을 소개해드릴게요.
1. 센토사섬
센토사섬(Sentosa)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과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섬은 싱가포르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유명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동양 최대의 해양수족관인 S.E.A 아쿠아리움, 화려한 분수쇼를 즐길 수 있는 Wings of Time 등이 있는 곳이죠. 그렇기때문에 싱가포르에 가신다면 센토사섬은 필수로 방문하게 됩니다. 또한, 아름다운 난꽃을 감상할 수 있는 오키드 가든, 아시아의 생활상을 재현한 아시안 빌리지 등도 놓칠 수 없죠.
어린이들을 위한 판타지 아일랜드, 자전거 하이킹 코스, 볼케이노 랜드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남쪽 해안에 있는 실로소, 센트럴, 탄종 해변 등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거나 물놀이를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싱가포르 여행에서 꼭 가볼만한, 갈수밖에 없는 싱가포르 여행 코스입니다.
2. 보타닉가든
두번째 소개해드릴 싱가포르 여행코스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정원으로, 식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방문하기 좋습니다.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타니가든은 싱가포르 최초의 UNESCO 문화유산 지구로 지정되어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중국의 만리장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상징적인 명소입니다.
60,000종 이상의 식물과 난초가 자생하고 있어 세계 최대의 난초 식물 관람 시설을 자랑하는 내셔널 오키드 가든이 가장 큰 볼거리입니다.
아이들은 제이콥 발라스 어린이 정원에서 놀고 식물에 관해 배울 수 있으며,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배고픔과 갈증을 해소할 수도 있습니다.
오후 일정으로 잡아서, 보타닉 가든을 둘러보시고, 레스토랑과 카페서 시간을 보낸뒤
가까운 곳에 있는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쇼핑 지구를 방문하여, 쇼핑까지도 즐길수 있습니다.
3.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세번째 소개해드릴 싱가포르 여행코스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세 개의 타워를 연결하는 배 모양의 구조물에 위치해 있어, 360도 파노라마 뷰를 즐길수 있습니다. 이곳에 올라서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들을 다 내려다 볼 수 있어요.
특히 이곳에서는 싱가포르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업무 중심지구의 빌딩 숲, 싱가포르 해협을 바쁘게 오가는 배들을 감상할 수 있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마리나베이샌즈 56층에 위치한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는 특히 밤이 더 아름답습니다. 저녁 8시부터 시작되는 스펙트라 라이트 앤 워터 쇼(Spectra Light & Water Show)는 화려한 조명과 음악, 물 분수가 어우러져 분위기가 무척 좋습니다. 전망대에서 이 쇼를 감상하며 싱가포르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수 있으니, 싱가포르에 가신다면 꼭 싱가포르 여행코스로 방문해보세요.
4. 머라이언파크
머라이언 파크(Merlion Park)는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 동상이 자리한 공원으로,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필수 싱가포르 여행코스 입니다. 머라이언은 인어를 뜻하는 ‘Mermaid’와 사자를 뜻하는 ‘Lion’의 합성어로,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머라이언 동상에서 뿜어져나오는 물을 보면 시원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머라이언 동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머라이언 파크에서는 싱가포르의 멋진 마리나 베이 전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곳에서 머라이언 동상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들을 감상하며 잠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