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전자랜드는 내달 15일까지 고객 777명에게 순금 메달 등 경품을 증정하는 ‘대한민국 파이팅 777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55인치 이상 TV 또는 스탠드형 에어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1등은 순금 3돈으로 제작한 금메달(1명), 2등은 나이키 골프백(10명), 3등은 인테코 선풍기(30명), 4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736명)이다.
전자랜드는 다가오는 국제 하계 스포츠대회에 맞춰 TV를 대형 인치로 교체해 대한민국 선수를 응원하려는 소비자와 무더위에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TV와 에어컨 품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탠드형 에어컨 행사 모델을 최대 44% 할인한다.
55인치 이상 TV 행사 품목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75인치 대형 TV를 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모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큰 화면의 TV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면 현장감이 몇 배로 증가해 경기에 몰입할 수 있다”며 “전자랜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대형 인치 TV도 구매하고, 금메달도 목에 걸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