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오는 31일까지 홍콩관광청과 공동 행사 개최
홍콩 항공권 최대 50% 할인쿠폰 선착순 발급
최대 5만원 할인해 주는 호텔 전용 20% 쿠폰 등
야외 활동 5% 할인, 에어텔·패키지 13% 할인
티몬과 홍콩 관광청이 오는 31일까지 ‘썸웨얼 인 홍콩(Somewhere in HONG KONG)’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로 홍콩 항공권 최대 50%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유류세와 세금 등을 모두 포함한 홍콩 왕복 항공권을 10만원대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티몬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 내에서 검색할 수 있는 여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카드사별 최대 15% 할인도 가능하다. 최대 혜택 적용 시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은 17만원, 인천 출발 기준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은 18만원대부터다.
홍콩 인기 호텔도 9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전용 20% 할인권으로 최대 5만원을 할인해 준다. 휴게공간에서 술과 다과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더 피고 호텔’은 최종 혜택가 기준 9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은 휴양형 숙소인 ‘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은 10만원대부터, 옥상 수영장 등이 있는 ‘이튼 홍콩’과 너른 객실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제격인 ‘페이지148’ 호텔 등 숙박비는 할인권 적용 시 11만원부터다.
홍콩 핵심 야외 활동도 최대 5% 저렴한 가격으로 누린다. ‘피크트램+스카이테라스428 패스’와 ‘스카이100 홍콩 전망대’ 이용권은 할인 적용 시 각각 2만원대부터 시작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최대 할인 적용 시 12만원대부터다. 여기에 전문가가 엄선한 항공과 호텔을 묶은 에어텔 상품과·패키지 상품도 최대 13% 할인가에 선보인다.
통 큰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티몬의 기획전 홈페이지 댓글 창에 ‘홍콩에서 꼭 해야 하는 3가지’와 관련한 댓글을 남기면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한 4명을 선정해 총 100만원 상당 홍콩 항공권 전용 할인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캐세이퍼시픽’ 홍콩행 항공권 구매 고객 중 2명을 자동 추첨해 홍콩 왕복 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각 행사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