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드호텔 양양이 여름을 맞아 ‘헬스&뷰티’를 키워드로 브랜드 협업에 나섰다고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16일 밝혔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올여름 ‘건강과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코스메틱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이번 달부터 씨제이올리브영의 남성 뷰티 브랜드인 ‘아이디얼 포 맨’ 제품을 객실과 사우나 어메니티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 다이어트·이너뷰티 제품과 ‘씨제이올리브영’의 라운드어라운드 화장품을 객실에 비치했다. 20, 30대 고객 비중이 높은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이전에도 식품, 의류, 서점 등 다른 업계와 제휴를 활발히 진행해왔다. 올해 상반기에는 수원 독립서점 ‘히히랜드’, 강릉 디저트 카페 ‘월량화’, 증평 수공예 클래스 ‘꼼지락 공방’ 등 지역 브랜드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유치했다. 지난해 패션 브랜드 ‘필루미네이트’와 협업한 팝업스토어와 객실 패키지는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8월에는 한 여름 밤의 추억을 주제로 로비에 ‘비더블유스튜디오’의 포토부스를 조성할 계획”이라며 “양양뿐 아니라 거제, 해운대 등 리조트에서도 투숙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서핑 성지로 불리는 양양에 위치한 브리드호텔 양양은 서핑객을 위해 ‘서머 픽 인 양양’ 패키지를 8월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서핑 강습권 2인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4인실부터 8인실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했다. 전 객실이 바다 뷰이다. 1층 로비 보드 보관실도 무료로 운영한다. 스파 및 사우나 시설과 카페, 펍, 로비 바 등 서핑객들의 휴식을 돕는 편의시설을 갖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