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과 손잡고 여름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깊고 진한 풍미로 유명한 백미당의 아이스크림과 라한호텔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호텔별로 수영장 이용권, 조식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등급인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라한호텔 포항 등 전국의 라한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유기농 그래놀라바, 우엉차 티백 등 건강 간식이 담긴 ‘백미당 웰컴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항을 제외한 경주, 전주, 울산, 목포 4개 호텔 내 카페에서는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과 모나카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며,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빙수’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히 라한호텔 전주의 하녹당 카페에서는 백미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백미당 아이스크림 라떼’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한호텔에서 백미당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순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 백미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백미당 보냉백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예년보다 무더운 올 여름, 호텔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편안하게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백미당과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 휴가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라한에서 시원한 백미당 아이스크림도 맛보고 즐거운 추억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