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추천 여름방학 여행지
여름방학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신것 같아요. 보통 2달 전쯤에 항공권예약을 하시는데, 딱히 가고싶은 나라가 없으시다면, 여름방학 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해외여행지를 선택해보시면 어떨까요?
7월, 8월에 가기좋은 해외여행지 4곳을 소개해드려볼게요
1. 발리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아름다운 해변, 문화유산, 다양한 액티비티로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여름방학 시즌인 7월과 8월은 발리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시기로, 건기에 해당해 날씨가 맑고 쾌적합니다.
발리는 직항기준 약 7시간의 비행시간이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날씨와 다르게 습한 기운이 없어서, 불쾌지수가 많이 오르진 않습니다. 가볼만한곳이나 볼거리등도 다양하게 있어요. 아름다운 비치들이 있어서 비치에서 서핑이나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아요. 또한 멋진풍경이 있는 고급리조트들이 있어서 휴양을 제대로 즐길수 있죠.
우리나라 사람들이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만큼, 자연경관이나 럭셔리한 시설들을 느낄수 있어, 발리에서 오랜시간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물가가 저렴하여 한달살기등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한국보다 저렴하게 풀빌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또 해변의 석양을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으 만들 수 있어 발리는 여름방학때 많이 찾으신답니다.
2. 사이판
사이판은 미국령으로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 연중 내내 따뜻한 기온을 가지고 있고, 이미 유명한 휴양지로 알려져있죠. 괌이나 사이판은 가족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편의시설이나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방학 내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7월과 8월 사이판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다가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그리고 스노쿨링이나 패러세일링 바나나 보트, 호핑투어와 같은 다양한 해양스포츠 등을 즐길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관광지이다보니 리조트나 호텔들이 조금 노후되어있는 것을 제외하면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러 가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리조트내 워터파크에서 노는 것도 매우 즐겁습니다. 아이들이 특별한 여름방학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3. 나트랑
베트남의 나트랑은 냐짱이라고도 불리는 곳인데요. 베트남의 여러 도시중에서도 이곳이 사랑받는 이유가 바다가 아닌가 싶습니다. 해변이 아름다워서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데요. 가성비 넘치는 호텔이나 리조트가 있어서 장기로 머물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요.
또 저렴한 물가도 좋고, 나트랑 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가가 저렴하기때문에 호텔이나 리조트들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직항기준 약 5시간정도 소요되는데, 일년의 대부분이 맑은 날씨이기때문에 7월과 8월 여름방학 여행지로도 많이 선택하십니다.
워터파크 놀이공원, 사막투어와 호핑투어에 호캉스까지. 바다를 보며 힐링하기에도 좋고, 쉬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라서 많이 찾는답니다.
베트남 음식이 특히나 한국인들에게 잘 맞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베트남에서 미식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저렴하게 아이의 여름방학을 즐기고 싶다면 베트남은 최적의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4. 몽골
몽골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찾는 여행지는 아니지만, 여러 항공사에서 취향을 하고 있어서 몽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직항기준에서 3시간 30분이면 다녀올 수 있는 곳으로 초원의 푸르름을 볼 수 있는 7월과 8월은 여행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토르를 시작으로 전통가옥인 게르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경험. 그리고 그 위 하늘로 쏟아질것 같은 수많은 별들까지! 대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여행지가 바로 몽골이랍니다.
호수와 산악 지대를 따라 트레킹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몽골은 특히 홉스골 호수 자연경관이 아름다워서 많이 찾으시는데요.
광활한 대지를 말을 타고 달리는 기분도 느껴보시면서 몽골의 매력에 빠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름방학때 많은 분들이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많이 노력을 하시는데요. 이번 여름방학에는 아이들과 해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