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초특가 ‘믹스&맥스’ 행사
’함께하면 혜택이 최대’ 주제로 협업해
이마트24와 유튜버 ‘랄랄’ 등 동참해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믹스&맥스(MIX&MAX)’ 행사 등 다양한 협업물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숙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는 등 항공권과 숙소 등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시작했다.
‘함께하면(MIX) 혜택이 최대(MAX)’라는 행사 주제를 강조하고자 다양한 기업을 비롯해 인플루언서와도 협업한다.
이마트24와 함께하는 경품 추첨 행사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인터파크 웹이나 앱 페이지 내에서 황금 MIX 찾기 행사를 진행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이마트24에서 비타민 음료와 얼음 컵 세트 등 편의점 황금 MIX 상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스탬프 적립까지 완료한 고객을 추첨한다. 총 14명 당첨자에게는 베트남 왕복 항공권 2인과 해외숙소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여름휴가에 맞춰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