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리아모델브랜딩협회와 K문화예술발전협회가 주최하고, TKTV신문방송과 경성나들이가 주관한 제12회 BACK TO THE 1876 시즌2 경성나들이 패션쇼&우수모델선발대회가 총 77명의 모델이 출전한 가운데 화려한 무대와 함께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오후 3시 구미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경성패션의 레트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시킨 의상들을 선보이며 화려한 런웨이 무대와 함께 우수모델선발대회도 진행됐다.
경성시대의 분위기를 재현한 세련된 무대와 화려한 의상들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모델들의 열정적인 무대는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자아냈으며, 행사 종료 후에도 오랫동안 남아있는 감동을 선사했다.
오프닝 무대는 장우정 교수가 연출을 맡고 있는 대구예술대학교 공연융합예술학과 K-POP 실용무용팀의 멋진 무대로 막을 올렸고, 축하공연은 Sop 김희겸, Bas 이요한의 성악 공연과 하늘뮤직 앙상블 연주 공연(Vc 길가빈,Vn 박아름,Ob 기대웅,Pf 변연호)이 이어졌다.
우수모델 선발대회 영예의 수상자는 특별상-이세아, 인기상-문관휘, 배종백, 오경애, 포토제닉상-유덕기, 장선미, 박영혜, 베스트포즈상-김덕한, 염서윤, 오효주, 우수모델상-장진희, 하지언, 전동숙, 배은정, 정영주, 노승희, 지연숙, 서승환, 박정화, 박영순, 베스트모델상-이정희, 정성희, 변영혜, 윤순경, 김차순까지 총 25명의 수상자가 상장과 부상을 받았다.
40여명의 내빈 및 심사위원과 200여명의 관객이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무대가 펼쳐져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받았다.
주최측인 코리아모델브랜딩협회 이은결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성패션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꿈을 꾸는 모델들의 잠재력을 발굴함으로써 셀프 브랜딩을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시니어모델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은 코리아모델브랜딩협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