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복합 리조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모든 방문객에게 활기찬 여름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호이안 올드타운 인근에 위치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2700제곱미터의 넓은 키즈 클럽, 아시아 최대 규모의 비치 클럽 등을 자랑한다.
올해 ‘서머 바이브’ 캠페인은 ‘ALWAYS Train Like A Challenger’라는 슬로건 아래 축구 테마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유로컵과 올림픽의 열기를 연상시키는 축구 경기 생중계, 맥주 축제, 프리스타일 축구 쇼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수상 축구, 골키퍼와의 대결, 테이블 축구 경기 등의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숙박 패키지는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스테이 & 워치, 스테이 & 펀, 스테이 & 복싱, 스테이 & 마라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모든 패키지에는 무료 조식 뷔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리조트 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제 연날리기 페스티벌과 복싱 이벤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예정되어 있으며,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에서는 패밀리 풀, 워터 슬라이드, 거품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6월 중순에는 어린이 미니 워터 파크가 개장하여 더욱 풍성한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스티븐 볼첸홈 사장은 “이번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통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여름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향후 꽝남성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 관광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