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숲 속의 필라테스’ 무료 클래스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가 10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오저 10시) 상부 정차장 2층 전망대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숲 속의 필라테스’ 무료 클래스를 운영한다. 방문객 누구나 현장 석착순 참가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5월 한달 간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와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용요금을 주중 40%, 주말 30% 할인한다. 생일 전후 1주일간 본인 및 동반 4인을 대상으로 20~40% 할인한다.
|
◇ 코레일관광개발, ‘6월엔 여기로’ 운영
코레일관광개발이 ‘6월 여행가는 달’에 맞춰 전국 14개 소도시, 12개 여행 코스의 당일 기차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6월엔 여기로(여행가는 달, 기차로 떠나는 로컬 여행)’를 운영한다. 23일 오후 6시까지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0여 명이 대상이다. 선발된 사람은 별도 비용 없이 1인당 4만9000원으로 전라 로컬여행(6월 1일·완주, 임실, 고창), 강원 로컬여행(6월 7일·양구/인제, 홍천, 횡성), 남도 로컬여행(6월 14일·순천, 고흥, 보성), 충청/전라 로컬여행(6월 15일·논산, 부여/공주, 익산) 등 4가지 테마의 기차여행을 즐기게 된다. 신청 및 관련 정보는 ‘여행가는 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에버랜드, 장미축제 ‘가든패스’ 출시
에버랜드가 장미축제가 열리는 장미원을 시간제로 이용 가능한 ‘가든패스’를 출시했다. 장미원, 포시즌스가든, 동물원, 상품점 등 에버랜드 시설을 원하는 시간만큼 이용 가능하다. 2시간 1만원, 3시간 2만원, 4시간 미만 3만원, 4시간 이상 4만원.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24일부터 다음 날 9일까지 개최된다. 에버랜드는 장미원을 비롯해 포시즌스가든, 하늘정원길, 뮤직가든, 포레스트캠프 등 5대 정원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정원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
◇ 오크밸리, 자연 테마 웰니스 프로그램 선봬
강원 원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글로벌 웰니스 데이(매년 6월 둘째 주 토요일)에 맞춰 6월 6~9일 자연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참나무 숲에서 핸드팬 연주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의 이완을 체험하는 ‘핸드팬 사운드 테라피’, 산림 치유사와 숲길 가꾸기에 동참하는 ‘다둔길 숲 치유 프로그램’, 명상과 자세 교정으로 에너지의 균형을 회복하는 ‘선라이즈 요가’, 노을을 바라보며 긴장한 근육을 이완하는 ‘선셋 스트레칭’, 건강 조리법 등을 배우고 시식하는 ‘웰니스 쿠킹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40km의 트레킹 코스 다둔길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오크밸리 리조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우수 웰니스 관광지’ 자연·숲 치유 부문에 선정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