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11일 2024 고양국제 꽃어워드쇼 가 일산 호수공원 화훼산업관에서 개최됐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에 진행한 IHK컵 플라워디자인,한국꽃꽃이,프리저브드플라워컵,어린이 아마추어꽃장식 대회등 다양한 화훼장식대회에 참가했던 참가자들과 화훼산업인,국내 최정상 플로리스트 작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각분야별 시상식을 실시하고 화훼작가들의 플라워디자인 기술을 선보이며 화훼인,산업인을 위한 축제의장이 됐다.
명장 이선영 한복디자이너는 한복부케 콜라보쇼를 선보이며 한복의 자태와 부케의 조화를 눈에 보이는 멋과 아름다움으로 승화하여 부케의 아름다움을 높이는 바람이 컸다고 말햇다.
이승은 플로리스트의 부채형 부케를 들고 부채춤을 연상하는 워킹을 선보이며 많은 환호를 받은 모델 박빈 씨는 세계인들이 지켜보는 국제적인 무대에서 이선영한복과
이승은 플로리스트 부케의 아름다움을 통해 한복의 한복의 우아함과 부케의 아름다움으로 전세계인 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줄수가 있어서 대단히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산서부새마을 금고에서 재직중인 은행원이자 글로벌인플루언서인 박빈씨는 한복모델 활동을 통해 우리의 자부심을 넘어 세계인들의 눈에 어울림의 미학으로 비치며 또 다른 한류를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