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베스트 3
여행은 가벼운 발걸음으로 새로운 모험을 만날 때 더욱 특별한 순간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여행 동행자와의 취향 차이로 인해 갈등을 빚기도 하는데요.
동행자와 취향이 맞지 않다면 여행 중 여러 가지 사항들이 고민되겠지만 그중 숙박 장소 취향이 맞지 않을 때가 가장 난처하지 않을까요?
숙박을 고르는 기준을 크게 두 가지로 나눈다면, 숙소의 질이냐, 합리적인 가격이냐로 나눌 수 있는데요. 오늘은 방콕에서 숙소의 퀄리티와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방콕의 유명 교통편인 지상철도 BTS 아리(Ari) 역과 사판과이(Saphan Khai)역 사이에 위치한 크래프트맨 방콕(Craftsman Bangkok)입니다.
방콕 호텔 추천
크래프트맨 방콕(Craftsman Bangkok)
34-36, Phahon Yothin 11, 방콕, 태국
사실 이 호텔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몇 박을 지내본 후 정보를 올리기까지 고민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너무 만족해서 모두가 알았으면 싶은 마음과 너무 유명해져서 가격이 오르면 어떡하지? 하는 고민 때문인데요. 이 호텔은 편안한 객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것으로 더불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하루 종일 낯선 도시를 돌아다니며 쌓인 피로를 숙소에 돌아와 거품 목욕으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거나, 야자수로 둘러싸여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실외 수영장은 여행의 묘미를 더해줍니다.
검색 결과 트립닷컴이 가장 저렴하네요.
또 크래프트맨 방콕은 회의를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여행뿐 아니라 비즈니스 목적 출장 여행객에게도 이상적입니다.
마사지 서비스와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상주하는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어요. 여러모로 여행자들의 편의를 위해 언제나 준비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은 호텔이었어요.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미니 바가 완비되어 있어 음료나 간식을 즐길 수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와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어 숙박 시 간단한 식사나 요기를 하기에도 편했어요.
그리고 조식을 신청하면 시원한 수영장 바로 근처에서 특별한 조식을 즐길 수 있어요.
크래프트맨 방콕은 숙소를 조금만 벗어나도 요즘 떠오르는 방콕 인기 관광지들로 접근이 용이한 것이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아리 BTS 역과 사판콰이 BTS 역이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여 방콕과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데요. 방콕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곳들 중 주말에만 열리는 짜뚜짝과도 가까워요.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외부에서의 다채로운 식사 경험도 즐길 수 있는데요. BTS 사판과이(Saphan Khai)로 향하는 거리에는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로컬 식당들이 많아요. 방콕은 외식문화가 발달한 곳이기에 여러 식당들을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관광객들에게 유명세를 얻은 맛집들보다는 현지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숨은 맛집을 발굴해 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최근 BTS 아리(Ari)역 주변이 MZ 여행객들에게 인기라고 하는데요. 아리역은 한국의 성수나 연남동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곳곳에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는 카페나 맛집들이 있고 건물들도 알록달록해서 마치 미국 캘리포니아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그리고 크래프트맨 방콕에서는 한 시간에 한 번, 아리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방콕에서 이동 수단 중 하나인 툭툭이 형태의 이동 수단인데요. 이 시간을 맞추면 아리역 근처를 구경한 후 편하게 호텔로 왕복 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리역에는 한국식 갈비집부터 인스타에 올리면 딱 좋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최근 미슐랭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있는 옹통 카오소이도 아리역에서 도보로 1~2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저는 여러 유명 플레이스 중 나나 커피 로스터에 다녀왔습니다.
나나 커피 로스터는 방콕에서 들렸던 여러 카페들 중 가장 맛있는 기억으로 남은 곳이었어요. 아이스라떼가 아주 고소하고 카페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방콕에 가면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었어요.
카페 정원이 예뻐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았어요. 그리고 불교문화가 넓게 자리 잡은 방콕이라 그런지 카페 내부에도 커피를 바치고 있는 불단이 있는 모습이 신선했습니다.
크래프트맨 방콕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박에 인터넷 최저가로 6만 원에서 8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어 예산을 고려하면서도 품질 높은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휴식과 풍부한 여행 경험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제가 느꼈던 만족감을 선사하고 싶네요.
가성비 호텔 추천
2. 방콕 더 홈 호텔
더 홈 호텔 방콕은 시티투어를 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호텔은 막까산역까지 약 13km 거리에 위치해있고, 수완나품공항까지는 약 21km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서 가성비 있는 호텔로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룸 컨디션과 에어컨 상태 등등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주변이 조용해서,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어요.
로컬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랍니다.
조식도 나오며, 아래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간단한 요깃거리를 구입하기에도 좋습니다.
가성비 호텔 추천
3. 나사베가스 호텔
호텔이 오래되긴 했지만, 교통편도 좋고 위치도 좋은 곳입니다. 게다가 청결도와 시설도 나쁘지 않아 편히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에요. 공항철도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공항에서의 접근이 좋아 마지막 날 머물 호텔로 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매우 좋은 호텔이에요. 수상버스도 이용하기 편하고, 조식도 먹을 수 있고, 또 숙소 주변에 인기 관광지인 라차망칼라 국립경기장, 쩟페어 야시장까지 3km도 되지 않아 여행하기에도 좋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와 도어맨은 매우 친절하며, 저렴하고 깨끗한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욕실에 온수기가 구비되어 있고,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어 이용하기 좋으며, 바로 공항으로 가실 분들은 공항까지 1시간이 걸리지 않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