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부산시민공원 빛축제
2024년 새해가 밝은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 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벌써 겨울이 지나가고 있다고 느껴지는데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더라고요. 그래서 야경도 보러다니시는 분들도 계시고, 야경명소에서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것 같아요.
오늘은 부산에서도 야경명소 야간데이트 장소로 핫한 2024 부산시민공원 빛축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부산시민공원 빛축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시민공원로 73
점등시간 17:30 ~ 23:30
전시기간 24.02.25
주차장 : 남2문 주차장
부산시민공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시민공원로 73 지도보기
공원 내에는 다양한 시설과 활동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특히,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운동기구가 설치된 운동장 등을 이용하여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부산시민공원은 휴식과 자연 속에서의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로, 부산의 시민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부산시민공원 빛축제는 주로 다양한 조명 장치와 LED 등을 사용하여 공원을 아름답게 꾸며 화려한 야경을 연출하는 행사입니다. 이러한 빛의 퍼포먼스는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공원 내 다채로운 조명이 즐길 수 있도록 배치되어있습니다.
부산시민공원에서의 빛축제는 계절이나 주제에 따라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조명이 활용된 작품이나 설치물, 무대 퍼포먼스 등이 관람객에게 제공되어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미 sns에서도 핫한 이곳은 화려한 빛을 중심으로 용의 해를 맞아 용 조형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부산시민공원빛축제장의 위치는 남문2문으로 가시면되는데 주차장의 경우 남2문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현금없는 카드전용 주차장이기때문에 카드를 꼭 가지고 가세요. 남문2문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시민공원 빛축제장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용 조형물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라,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할 수도 있습니다. 연인들의 야간데이트 명소로도 알려져있어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줄이 있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요. 용조형물 주변으로 빛줄기들이 내려와 눈이 내리는 것 같아요. 이러한 풍경사이에 있는 용조형물도 황금빛으로 되어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 복잡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질서를 잘 지키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산시민공원 빛축제는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핫하지만 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화려한 배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워요. 낮에는 공원이기때문에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밤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이 켜지면서 연못주변으로 야경이 예뻐 야간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용조형물이 전시회 중앙에 위치해있고, 그주변으로 길이 만들어져 있어서 주변을 한바퀴 둘러보며 빛축제를 즐길수 있는데요. 부산시민공원 빛축제의 이름은 소망기원 복용 겨울연못 빛축제입니다.
걷다가 바닥을 보니 물이 잔잔하게 깔려있어서 빛줄기들이 물에 반사가 되어서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너무 아름다워서 계속 보게 된답니다.
밤 11시 30분까지 하기때문에 꽤 늦은시간까지 축제를 즐길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평일에 공원산책을 하러 나왔다가 부산시민공원 빛축제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조형물이 작아서 오랫동안 이곳에 머물진 않게지만, 공원도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사실 작년에는 오밀조밀한 설치물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용이 있는 조형물만 있으니 뭔가 조금 아쉬운 감이 있지만, 별빛이 내리는 것 같은 표현은 너무나도 아름답고 사진도 예쁘게 나와 공원산책을 즐기시면서 인생샷을 남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추운날씨이지만, 따뜻한 옷을 입고, 방문하셔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