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뉴욕의 고급 휴양지
‘더 챗월 로지(The Chatwal Lodge)’는 ‘뉴욕 캐츠킬 산맥(Catskill Mountains)’ 산맥 지역에 있는 고급 휴양지입니다.
최근 더 챗월 로지는 오는 30일 문을 열 트리 하우스를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세 개의 트리 하우스는 참나무와 단풍나무의 꼭대기 사이에 15피트 위로 떠 있는데요.
이곳의 건축 및 건석 책임자는 “챗월 로지의 트리 하우스의 영감은 ‘나무 꼭대기에 있는 방’이라는 소박한 트리 하우스 아이디어를 고급으로 승화시킨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각 멀티 레벨로 구성된 1,000평방피트의 트리 하우스는 최대한의 자연광과 전망을 위한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높이 20피트의 천장과 개인 데크로 이루어진 250평방피트의 야외 공간을 특징으로 하는데요.
아래층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주 침실, 욕실, 버틀러 스테이션이 있는 거실이 있습니다.
내부 계단은 위층과 연결되어 있으며 각 트리 하우스에 최대 4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 하우스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펜실베니아 필드스톤 바닥과 ‘Restoration Hardware’의 맞춤형 가구를 특징으로 하여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욕실은 체리 나무 세면대와 대리석 카운터와 나무 꼭대기를 내다볼 수 있는 파노라마 창이 있는 대형 샤워실로 이루어졌죠.
② 세 개의 트리 하우스 공개해
세 개의 트리 하우스의 건축 구조는 동일하나 분위기는 또 다릅니다.
트리 하우스가 자리 잡은 자연과 큐레이션 된 예술작품을 통해 각각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죠.
각 트리 하우스는 ‘Sullivan County’의 풍경을 그린 프레임 아트워크와 주 침실에 설치된 독특한 원형 세라믹 아트 피스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수천 개의 세라믹 동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밤의 배경에 대한 보름달을 연상시키도록 설계되었죠.
이 호텔은 숲에서 영감을 받은 곳으로 숲속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곳에 머무는 손님들은 하루 세 번의 고급 식사와 플라이 낚시, 호수에서의 보트 타기, 말타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새로운 트리 하우스에서 머무는 것뿐만 아니라 원래의 11개의 호텔 중 하나에서 머무는 것에도 모두 포함되어 있죠.
③ 숲속에서 머무를 수 있는 곳
2022년에 문을 연 챗월 로지는 맨하탄의 챗월의 자매 호텔입니다.
지난해 2월 ‘하얏트(Hyatt)’에 인수되면서 현재 모두 하얏트 브랜드에 속해 있습니다.
새로운 트리 하우스는 챗월 로지에 추가될 수많은 새로운 부분 중 첫 번째일 뿐인데요.
트리 하우스에 이어 수영장과 스파 컨셉의 트리 하우스가 첫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챗월 로지는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호텔입니다.
산속에 자리 잡고 있는 고급스러운 산장의 분위기를 풍기는 곳인데요.
도심을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급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죠.
호텔 앞으로는 저수지가 있어 풍경 또한 좋은 곳입니다.
트리 하우스가 공개되면서 투숙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기존의 호텔과는 어떻게 다를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죠.
한편 더 챗월 로지에 머무른 투숙객은 “내 인생의 수많은 호텔 중 가장 독특한 호텔이다. 레스토랑의 음식은 기대 이상이었고, 음식과 서비스의 질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여행 중 가장 소중하고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었다”, “이 장소는 특별하며 별 10개를 주고 싶다” 등의 만족도 높은 후기를 남겼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