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해외여행지 추천
설명절 가족과 함께 명절을 지내는대신 해외여행을 선택하신 분들 많으시죠. 갑자기 일정이 정해졌다면, 2월 해외여행지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이실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연휴 기간이 짧은만큼, 이동거리가 짧으면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동남아여행지를 많이 선택하실 것 같아요.
동남아여행지 중 설날 해외여행가기좋은 곳 3곳을 추려보았습니다.
1.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은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2월에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트랑은 따뜻한 기후,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역사와 문화로 유명하며, 다양한 활동과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직항 4시간 50분정도로 가깝고, 1월부터 8월까지 건기에 접어들어 쾌적하고 따뜻한 날씨입니다. 45일 무비자로 여행할 수 있어 따로 준비할 것도 없습니다.
베트남 나트랑에 가신다면, 몇가지 가볼만한곳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는 포나가르 사원입니다. 베트남 중부에서 세력을 펼친 참파 왕국의 흔적입니다. 나트랑 시내여행지 중 필수 코스로 꼽히는 곳으로 포나가르 여신을 모시던 사원입니다. 베트남은 대부분 불교를 믿지만, 포나가르사원은 힌두교사원이라 보기드문곳입니다. 포나가르사원은 국가기념물로 지정이 되어있는 곳이며 풍요로운 삶을 가져다 주는 포나가르사원에 방문해보세요.
두번째로 가볼만한곳은 빈원더스입니다.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 한다면 빈원더스는 필수입니다. 놀이기구,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등이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미디어아트인 공연 타타쇼도 꼭 봐보세요.
세번째로 소개해드릴곳은 무이네 지프투어입니다. 나트랑에는 사막투어를 할 수 있는 무이네가 있습니다. 호치민과 나트랑 중간쯤에 위치해있어요. 지프차를 타고 일출시간에 맞춰 떠나보세요. 인기 있는 관광지랍니다.
그 외에 달랏이나 탑바 머드온천, 호핑투어, 미니 비치등등 휴양지의 매력을 가득 느끼고 올 수 있는 베트남 나트랑 2월 해외여행지로 추천해드립니다.
2. 태국 방콕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2월에 여행하기에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 시기에는 기온이 쾌적하고 건조하며,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태국방콕은 직항으로 5시간 35분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가기좋은 시기가 11월에서 3월까지로 우기이며, 90일 무비자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은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라고 할 정도로 여행자들이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물가가 저렴하기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리조트 호텔들도 많이 있어서 짧고 즐겁게 다녀오시기 좋은 곳입니다.
태국 방콕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자면, 왓 아룬입니다. 방콕여행 짜오프라야 강에서 제일 눈에 띄는 건축물이 바로 왓 아룬인데요. 이곳은 탑이 너무나도 아름다운곳이에요. 도자기로 되어있어 밤에 보아도 화려한 곳이랍니다.
두번째 소개해드릴 곳은 왓포입니다. 한국에서도 왓포 마사지 많이 들어보셨을거예요. 덩치가 큰 와불상이 있는 곳으로 이곳이 바로 타이마사지의 발상지입니다. 짜뚜짝시장 방콕에 가신다면 시장은 꼭 가보셔야합니다. 짜뚜짝 시장에는 지도없이 가면 길을 잃을 정도로 기념품이 없는게 없고, 방콕시민들도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볼거리도 많고, 현지인들의 삶을 만나볼 수 있는 재래시장입니다.
3. 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설명절 2월해외여행지 추천하는 곳은 괌입니다. 직항으로 4시간 15분정도 되는곳으로 45일 무비자로 들어갈수 있는 곳이에요. 12월에서 4월이 여행하기좋은 시기입니다. 바다와 쇼핑등 빼놓을 수 없는 요소들을 두루갖추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괌은 아름다운 해변, 다양한 활동, 풍부한 자연 경치, 그리고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시설들이 있어 괌은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괌에는 유명한 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사랑의절벽, 투몬비치, 이파오 비치공원, 차모르야시장, 스페인광장, 괌뮤지엄, 아가나 대성당, 라떼 오브 프리덤, 피시아이 마린파크, 솔레다드요새 등이 있는데요.
이곳들 모두 아름다운 괌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라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휴양지인만큼 편하게 쉴 수 있는 호텔 리조트들도 많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