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은 청정자연을 갖춘 휴양 여행지입니다.
푸꾸옥은 우리나라의 제주도와 같은 곳으로 현지인들의 여행지로도 유명한데요.
베트남에서 가장 면적이 큰 섬으로 섬 절반 이상이 유네스코 생물권보적지역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푸꾸옥에서는 베트남에서 보기 드문 에메랄드빛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깨끗한 자연경관과 저렴한 물가, 고급스러운 리조트 등 한국인 여행객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모두 갖춘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빈펄 사파리(Vinpearl Safari)’는 푸꾸옥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에서 사파리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푸꾸옥의 빈펄 사파리는 진정한 사파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베트남 최초의 반야상 동물 보호 공원이기도 합니다.
국제기준에 따라 최상의 조건에서 살아가고 있죠.
빈펄 사파리에서는 무려 3,000여 마리의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학, 검은목 백조 등 희귀종을 포함해 150종 이상의 동물이 있습니다.
380만㎡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로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사파리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빈펄 사파리는 크게 개방형 동물원과 사파리 공원으로 나누어집니다.
개방형 동물원은 10개의 소규모 테마를 지정해 관람할 수 있는데요.
개방형 동물원 규모가 무척 크기 때문에 도보 관람으로는 전체적으로 둘러보기 어렵습니다.
버기카를 이용하거나 단체 여행 시 VIP 동물원 투어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여행객은 버기카에 탑승한 채로 동물원을 둘러보곤 하죠.
트램을 탑승하기 위해서는 추가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진행하고 있으며 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②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빈펄 사파리
사파리 공원을 둘러보기 위해서는 전용 대형 버스에 탑승해야 합니다.
야생동물 보호 공원으로 지정된 사파리 공원을 관람할 수 있는데요.
빈펄 사파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희귀한 동물을 포함해 약 50종의 동물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랍 코뿔소, 벵골 호랑이, 여우원숭이, 아라비아 영양 등이 사파리에서 살아가고 있는데요. 자유롭게 뛰노는 수많은 동물을 볼 수 있는 시간이죠.
밤에만 진행되는 ‘나이트 사파리’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기본 사파리와는 달리 별도의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기린 식당’에서는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식당 앞으로 기린이 생활하고 있는데요.
식당에 앉아 있으면 기린이 직접 다가오기도 합니다.
기린 식당에서는 기린 먹이를 판매하고 있어 먹이를 주면서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빈펄 사파리에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11월부터 4월까지입니다.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셔틀버스인 빈 버스에 탑승하면 됩니다.
빈펄 사파리 입장권은 약 3만 5천 원입니다.
이곳에 방문한 여행객은 “사파리 아주 좋아요. 귀여운 동물도 많고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사파리는 규모가 크고 동물들 정말 많아요”, “동물원과 사파리 규모가 꽤 컸지만, 주 트램과 사파리 버스가 있어 아주 힘들지 않아요”, “날씨가 매우 덥지만,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큽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③ 빈원더스 방문해 놀이공원도 함께 즐기기
빈펄 사파리에 방문한 여행객은 셔틀버스를 타고 ‘빈원더스(VinWonders)’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빈원더스는 베트남 최대의 테마파크로 6개 구역과 12개의 테마로 이루어졌습니다.
빈펄 사파리처럼 규모가 큰 곳으로 빈원더스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테마파크 중 하나입니다.
이국적이고 화려한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수많은 즐길 거리가 있는데요.
하와이를 그대로 재현한 동남아시아 최대의 워터파크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세계 5대 수족관 중 하나인 ‘더쒸셀’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람할 수도 있죠.
또한 빈원더스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슬라이드인 ‘제우스의 분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체험을 좋아한다면 빈원더스의 어트랙션을 꼭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빈원더스 입장권 가격은 1인 약 5만 원입니다.
빈원더스와 빈펄 사파리 입장권을 함께 구입할 경우 약 7만 3천 원이죠.
이곳에는 다양한 리조트도 자리 잡고 있어 숙박도 가능한데요.
빈원더스와 빈펄 사파리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1박 정도 머무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풀빌라를 비롯한 5성급 리조트로 휴양을 취하기에도 제격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