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이오스 섬, 수영장 위 침대 객실
그리스는 6,000개가 넘는 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중 227개 섬에만 사람이 살고 있는데요.
산토리니, 미코노스, 자킨토스 등 유명한 섬 여행지가 있죠.
마치 물감을 풀어 놓은 듯한 풍경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허니문 여행지로도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중 그리스의 작은 섬으로 알려진 이오스 섬에 있는 풀빌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오스 섬은 작은 섬이지만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전형적인 그리스 섬의 분위기를 풍기는 곳입니다.
산토리니에서 볼 수 있는 푸른색 돔 지붕을 볼 수도 있죠.
이오스 섬의 ‘CALILO’는 5성급 호텔입니다. 30개의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성수기 시즌 1박 요금은 객실에 따라 90~300만 원대에 달합니다.
3베드룸으로 이루어진 ‘Sea of Smiles’ 객실이 가장 비싼 가격을 보이고 있죠.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으며 어느 곳에서도 지중해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로맨틱한 풍경의 리조트로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을 만한 곳인데요.
특히 수영장 위에 침대가 둥둥 떠 있어 눈길을 끕니다.
해당 객실은 ‘Summer Hope Heart Pool Two Bedroom Suite’로 약 200만 원대입니다.
객실에는 대형 야외 수영장 덕분에 언제든지 수영하기에도 좋은데요.
일부 객실의 수영장 모양은 하트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아름답습니다.
투숙객은 “구부터 모든 것이 엄청난 예술 작품입니다”, “이곳은 완전 천국이에요”, “꿈속에 살고 있는 것만 같은 기분”, “Ios에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경험 중 하나” 등의 후기를 남겼죠.
② 산토리니의 럭셔리 풀빌라
그리스에서 가장 유명한 섬으로 손꼽히는 산토리니에도 수많은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실 산토리니의 풍경 자체만으로도 어느 곳에 묵어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산토리니에 있는 스타우트 계열의 5성급 호텔 ‘Mystique a Luxury Collection Hotel’는 이아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오이아 언덕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22개의 스위트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형적인 산토리니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는데요.
산토리니를 상징하는 외관 덕분에 그리스에 온 것을 실감하게 하죠.
전 객실은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스티크는 자연주의를 실천하는 곳으로 유리, 로컬 스톤, 나무 등으로 만들어진 소품을 사용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객실은 소품 모두 산토리니의 풍경과 잘 어우러지는데요.
1박 객실 요금은 1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입니다. 성수기 시즌임을 고려해도 비싼 요금이죠.
그만큼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죠.
③ 미코노스섬, Cavo Tagoo Mykonos
미코노스섬의 ‘Cavo Tagoo Mykonos’는 미코노스 그 자체인 리조트입니다.
미코노스섬에서도 가장 유명한 리조트 중 한 곳이죠.
해변가 앞에 자리 잡고 있는 리조트의 풍경은 그림과도 같은데요.
객실에서 섬 전체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하루 종일 객실에만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Cavo Tagoo Mykonos’는 8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빌라로 이루어졌는데요.
프라이빗한 수영장에서 지중해를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이 지는 시간에는 섬 전체가 마법에 걸린 듯한 황홀한 풍광을 만날 수 있죠.
객실이 다양한 만큼 요금도 천차만별인데요.
1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곳도 있지만 1박 900만 원에 달하는 객실도 있죠.
각각 다른 인테리어 덕분에 어떤 곳에 머물러야 할지 고민이 되곤 하는데요.
허니무너를 위한 리조트로 제격인 곳입니다.
가장 비싼 요금의 객실은 ‘Platinum Heart Villa 3 Bedroom with Pool’인데요.
하트모양의 인피니티풀 덕분에 더욱 눈에 띄는 곳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고 있죠.
리조트의 인피니티풀은 이곳의 포토스팟으로 손꼽히는데요.
아기자기한 건물이 더해져 진정한 섬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해가 지는 시간에 방문한다면 더욱 감동적인 모습을 마주할 수 있죠.
투숙객은 “수영장에서 보는 선셋 뷰는 진짜 환상적이었어요.”, “미코노스 최고의 호텔,”, “아름다운 장소. 숨 막히는 일몰은 최고입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