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 따끈한 에디터의 제주 여행 후기! 쫌 전에 제주도를 다녀왔고, 이 호텔 때문에 여행의 질이 수직 상승하여 기분 째진 에디터의 제주 ‘성산일출봉 코 앞’ 코업시티호텔 성산 숙박 후기를 보고합니다. 보통 숙소를 선택할 때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잖아요.
먹방 여행? 관광지 투어? 힐링?
그런데 여기는 그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곳이더라구요. 일단 편의점 가 듯 도보로 성산일출봉을 갈 수 있는 위치와 우도에 가는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이 코 앞인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제주 성산숙소 찾으신다면 베스트는 바로 이 호텔이 될 것 같네요.
제주도 코업시티 호텔 바로 옆?
성산일출봉 되시겠습니다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 지도보기
코업시티호텔 성산 네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
부동산 어플같은 거리측정은 그만! 코업시티호텔은 정말로 성산일출봉 코 앞에 있어요.
정문으로 나오면 바로 식당 가득한 관광지 주변 맛집촌이 나오고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길만 쭉 따라 올라가면 성산일출봉이 나옵니다. 밥먹고 배불러서 성산일출봉 무료 코스 산책 다녀온 사람이 바로 접니다. 아침 저녁으로 갔어요.. 성산일출봉 쪽 밤에는 좀 깜깜한데 조깅 하시는 분들도 있고 반려견이랑 같이 산책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코업시티호텔 성산 주차는 어디?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정보
제주도 코업시티호텔 성산의 주차장은 호텔 건물 양쪽, 호텔을 지나쳐 왼쪽으로 올라가면 1층에 넓~은 주차장이 나와 부족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가 거의 마지막 예약을 잡은 투숙객이었고 첫날 체크인도 늦은 편이라 풀부킹 상태였는데도 불구하고 주차 자리가 널널하더라구요.
서귀포 코업시티호텔 성산의 체크인 시간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특이한건 호텔 내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운영방식인데요~ 여기는 오전 8시 30분에 문을 열고 오후 11시에 문을 닫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는 또 운영을 하지 않아요ㅋㅋ 조금 당황했지만 호텔 밖에 편의점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뭐 돼지런 떨면서 미리미리 장봤기 때문에 간식 걱정은 1도 안했음.
인심 후하다 후해!
바다가 보이는 코업시티 객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예약이 늦는 바람에 거의 마지막 객실을 잡았고 설상가상 체크인도 늦어버린 바보 여행객! 객실 안내를 받을 때도 오션뷰, 성산일출봉뷰는 모두 나가 하나 남은 객실키나마 감지덕지 받고 문을 열었는데요.
..이게 웬일? 바다가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인심후한 제주도의 오션뷰아닌 오션뷰 객실!
오션뷰를 고르지 않아도 오션뷰가 딸려오는 제주도 코업시티호텔 성산의 혜자 뷰…
물론 눈 앞에 파노라마로 바다가 펼쳐진건 아니었지만 이정도면 다른 호텔에선 백프로 오션뷰의 이름을 붙였을 것 같았어요.
사면이 바다인 섬의 호텔이라 기준이 남다른가 싶습니다. 덕분에 정말 아침 저녁으로 바다는 실컷 봤어요.
호텔의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중간 중간 성산일출봉의 해를 닮은 오렌지빛의 포인트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꿈보다 해몽인가요? 뭐 무튼… 캐쥬얼하고 좋았습니다.
저는 넓은 방에서 묵지 않았지만 옷걸이를 옷장 수납이 아닌 객실쪽으로 오픈시켜 방을 넓어 보이게 했고, 화장실이 큼직하며 어매니티가 잘 갖추어져 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 일출 맛집 코업시티호텔 성산
일회용품 어메니티 제공 정보
제주도에서 시작해 이제는 전국적으로 퍼진 숙박업소 일회용품 줄이기 운동! 천혜의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서귀포의 코업시티도 단촐한 객실 용품을 제공합니다.
단 있을 건 다 있어요. 샤워 가운은 없지만 다회용 호텔 슬리퍼나 전기 포트, 머그 컵, 티백과 삼다수 제공 하구요.
화장 실 샤워 부스 내 큼직한 바디 워시, 샴푸, 트리트먼트 제공 됩니다. 물 수압이 화끈하고 뜨거운 물도 아주 콸콸 잘나오더라구요~
치약 칫솔은 없지만 비누, 양치컵, 타올 등 야무지게 갖출 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잠옷이랑 양치할 칫솔 세트만 가져오면 불편한건 없을거에요~ 요즘은 환경정책 때문에 칫솔 치약은 무료로 제공하지 않는 호텔이 많으니 칫솔 세트만이라도 꼭 챙겨 다니자구요! 물론 없어도 편의점이나 자판기에서 구매도 가능하겠지만… 아깝잖아요!
솔직히 코업시티호텔 성산 정말 가격대비 혜자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임 ㅇㅇ
조식 포함 더 알뜰한 객실 요금 궁금하다면 요기에서 확인 해 보시기를!
서귀포 코업시티호텔 성산 조식
조식 시간, 추천 안추천?
조식 뷔페 운영 시간 : AM 07:00 ~ AM 10:00
방문 전부터 호텔 주변에 맛집이 아주 많은 것을 알고 있고, 성산일출봉을 오가며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이 꽤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호텔 예약시 조식 신청을 따로 않았으나.. 메뉴가 꽤 훌륭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고민할거 있나요? 바로 현장 구매로 조식 쿠폰 겟!
실제로 굉장히 행복한 아침 식사를 했어요! 계란, 파스타, 소세지같은 호캉스 분위기 팍팍 나는 음식은 물론 한식도 제대로 갖추고 있더라구요.
불고기, 장조림과 김에 밥을 싸먹으니 밑도 끝도 없이 들어가길래 곤란할정도였어요. 헥헥.
이렇게 먹을거면서 대체 왜 조식 쿠폰 현장 구매를 고민했나 싶을 정도였던 아침 식사. 다 먹고 그릇을 셀프로 정리해야 하는게 좀 특이했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번거롭고 좋게 말하면 소화된다(!) 지만… 뭐 딱히 불편할 것 없었기 때문에 코업시티호텔 성산 조식의 전체적인 평은 만족만족!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 맛집?
성산일출봉 주변 맛집 多
애매한 동네 뒷산마저도 입구에 맛집이 즐비한데, 제주 성산일출봉 앞이라고 하면 뭐.. 말 다했죠? 바로 앞에 밑반찬으로 유명한 고등어 회, 딱새우 횟집 있고, 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보말죽, 물회, 보말 칼국수 등 서귀포 맛집 다 나옵니다.
인터넷에 나오는 맛집이 아니더라도 성산일출봉에서 호텔쪽을 따라 바다 산책로를 쭉 걸으면 각종 호프, 카페, 피자, 짬뽕집 등 눈길을 끄는 식당들이 종류별로 싹 등장합니다.
제주도 코업시티호텔 성산에 묵을 땐 식사 메뉴 걱정은 안해도 돼요! 그냥 눈 앞에서 고르면 됩니다.
서귀포 코업시티 호텔
다른 호텔과 비교한다면..?
나름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게 제주 여행 많이 해봤다 자부할 수 있는 에디터로서 이 호텔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성산일출봉을 산책하듯 걸어갈 수 있다는 것과, 호텔 앞 바다 산책로가 아주 멋지다는 것, 그리고 주변에 맛집이 많다는 게 가장 좋았어요.
원래 우도 당일치기 여행 계획을 짜고 잡은 곳이었지만 날씨 탓에 우도를 못 가게 되었어요.
우도 선착장도 호텔 코 앞이니 우도를 갔으면 만족도가 더 높이 치솟았겠죠? 위치 선정이 사기급이라 다음에 갈때는 호텔 주변 맛집 투어를 계획해봐야겠습니다. 껄껄,
성산일출봉 앞 호텔 강추!!!
부모님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2인이나 4인이 묵을 성산 숙소로도 괜찮아서
다음 여행에도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ㅇㅇ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제주도 여행? 홀라만 믿어
Copyright 2023. 1인가구 매거진 홀라 (holaa-me_travle) all rights reserve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