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강원도 평창에 간다면,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평창숙소, 평창호텔이 하나 있다.
바로~ <인터콘티넨탈 호텔>
내가 제일 좋아해…..ㅋㅋ
왜 여기를 그렇게 좋아하냐고?
-조용하다
-고즈넉하다
-힐링하는 기분이 팍팍 든다
낮에 본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 1층의 모습은 이렇고,
밤에 본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 1층의 모습은 이렇다.
그리고, 복도는 이런 모습. 매우 조용 조용하다.
엘리베이터안과,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곳의 모습은 이렇다.
1층에는, 프론트데스크, 컨시어즈, 옥시라운지, 옥시델리, 플레이버스레스토랑, 비지니스센터, 미팅룸, 보드룸, 기념품매장, 스파앤사우나, 피트니스가 있고.
2층~6층까지는 객실이며, 6층에 클럽라운지가 있다. 그리고 7층은 연회장!!
내가 예약한 객실은, 1 Queen standard balcony. 1퀸스탠다드발코리룸.
소파랑 테이블에 또 책상도 있고, 발코니에 의자랑 테이블도 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있었고, 어메니티는 전부다 byredo 바이레도 브랜드. 욕조는 없었음. 바이레도샴푸, 바이레도바디워시, 바이레도핸드워시 써봤는데, 향이 매우 좋았음.
여기가 좋은 이유 중 하나가, 호텔정문 바로 앞쪽에 큰 호수가 있고, 그리고 호수주변에 산책로가 구성되어있는데, 여기에 걷기가 정말 정말 좋다라는거!!
여기가면 무조건 걸어줘야함 ㅎㅎㅎ 산책로 너무 잘 되어있어서 사람들도 밤에 많이 걷는다. 진짜 조용해서 대화를 조곤조곤하면서 걸으면서 유산소운동 하기에 진짜 좋다.
아침에 일어나서, 호텔뷰를 바라봤을때는 이런 뷰가 펼쳐진다. 가만히 보면서 멍때리면서 있으면 이것이 행복. 이것이 힐링~~~
그리고, 평창에 왔으니까, 당연히 마트에서 사오는 물은 평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호텔미니바에도 물은 있으나, 평창수는 아니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작년에도 여기 다녀와서 바로 쓴 포스팅이 있는데, 이 용평인터콘티넨탈호텔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 참고해보세요~ 하단에 링크 걸어둘게요.
https://blog.naver.com/minjin129/222840558499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