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 여행을 간다? 그런데 이효석문학관이나 봉평시장투어를 했다? 그리고 나서 커피 한잔 하고 싶은데 어디를 갈까 고민된다?
그럴때 가면 딱 좋은 봉평카페가 하나 있다.평창빵집이기도 한, 평창대형카페 <트리고>
여기가 왜 좋냐면, 메뉴들이 다 기가막힘. 정말 평창여행간다면 여기는 꼭 들려야 되는 필수코스다. 여기에서 꼭 먹어야 되는 메뉴도 알려드리리!!
식당명: 트리고
영업시간: 11:00-19:00 (단,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메밀꽃길 10-1
전화번호: 0507-1387-5758
봉평 트리고, 음료메뉴 무엇이 있을까?
메밀우유수제팥빙수, 트리고크림라떼, 메밀아이스크림라떼, 메밀아이스크림아포가토, 요거트메밀그래놀라, 현미퐁미숫가루, 트리고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허니말차라떼, 머쉬멜로초콜릿라떼, 카모마일, 민트티, 얼그레이, 논산수박땡모반,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등등.
평창 트리고, 빵메뉴는 무엇이 있나?
마늘바게트 5900원, 팡도르 5800원, 너티카라멜휘낭시에 2600원, 솔티카라멜휘낭시에 2600원, 클래식휘낭시에 2200원, 감자소금빵 3300원, 바질허브소금빵 3000원, 봉평메밀소금빵 3100원, 소금빵 2900원, 소보로빵 2500원, 강원도단팥빵 2900원,플레인스콘 3100원, 슈가스콘 3300원, 소보로스콘 3700원, 바스크치즈케이크조각 6100원
트리고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해야 될일… 단, 일행이 있다면 이렇게 움직여야 한다.
-1명은, 줄을 선다.
-다른 1명은, 자리를 맡는다.
왜냐하면, 여기 진짜 사람이 어마어마해서.. 자리도 잘 없고… 무엇보다 주문줄이 엄청나게 길다…
주문줄을 서있는데, 사람들이 유난히 많이 가지고 가는거는 일관성있었다. 저거를 꼭 마셔야 겠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바로~~~~~~~~~~~
트리고에 간다면 이거는 꼭 먹어보자!
1.메밀아이스크림라떼
2.다양한 종류의 소금빵들
나는, 논산수박땡모반 음료랑, 메밀아이스크림라떼를 테이크아웃했고, 또 마늘바게트빵도 테이크아웃함. 마늘바게트빵으로 아침을 먹고자 테이크아웃.
땡모반은, 수박이 3개정도 꼬치에 꽂아져 있었다. 심하게 달지 않아서 참 좋았고,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갈증해소 음료다. 정말 수박맛 그대로라서 예상은 되었던 맛. 하지만 맛있다!
무엇보다 정말 많이 놀랜 음료는 이거. 메밀아이스크림라떼 !!!!!! 이거는 1인 1메밀아이스크림라떼 해야만 한다!!!!!!!!! 강조하는데, 1인 2메밀아이스크림라떼 해도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음료수는 여기에서만 마실 수 있으니까.
정말 이거 마시면서, 한잔 더 살걸 후회했다. 메밀맛이 온전히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을 한번 퍼먹고, 그런 다음에 커피랑 섞어마시니.. 와.. 이거 뭔데??? 이거 뭔데 이렇게 맛있고 난리냐………
눈이 번쩍 띄이는 커피다. 정말 집앞이면 매일 매일 갔다 진짜…………….
그리고, 소금빵도 맛있어 보였으나, 마늘바게트를 사봤는데 이것도 정말 촉촉하고 마늘향이 강했다. 진짜 맛있어서, 하나씩 뜯어먹기에 좋음. 하나만 먹어도 속이 굉장히 든든했다. 유기농밀가루, 유기농설탕, 이즈니 혹은 프레지덩버터, 무항생제계란이 들어간 빵. 정말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더 좋았던 빵.
주차어떻게 하지?
평창트리고카페 앞에 전부다 주차장이긴 한데, 워낙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방문해서 주차장이 만석인 경우가 많다.. 참고하기……
트리고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메밀꽃길 10-1 트리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