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흑석역에 있는 카페중에서 제일 크다고 생각하는 곳은 바로 “뚜스뚜스 흑석역”점이다.
단체모임이 있을때, 빵이랑 커피가 고플때는 무조건 여기가 최고…. 왜냐하면 주차도 편하기 때문이지.
흑석동이 주차할 공간이 은근 없다… 불편해 좁고 좁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넓직한 주차장이 있는 뚜스뚜스흑석역은 최고임.
커피랑 음료 가격을 보면, 아메리카노가 4300원으로 시작해서, 카페라뗴 4800원, 바닐라라떼 5300원, 카페모카 5300원, 자몽생과일주스 6900원, 키위생과일주스 6900원, 토마토생과일주스 6900원 이다.
그리고, 빵들 종류는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커피와 즐기기에는 적당히 있다. 이 중에서 내가 산 빵은 바로 이거~~ 그리고 그 사먹은 빵중에서 추천하는 빵은 과연???
치아바타랑 번이랑, 어니언베이글.
빵맛을 온전히 느낄려면, 곁들일거는 단 하나. 아메리카노. 무조건 빵맛을 느끼기에는 아메리카노가 최고다.
빵 한입 먹고, 아메리카노로 입안을 싸악 정화시켜주면, 또 그 다음빵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꼭 먹어보길 추천하는 빵은 바로 <어니언 베이글> 그리고, 또 여기에는 없지만 <바질 베이글>
이런 종류가 뚜스뚜스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치아바타는 뭔가 아쉽다 말이지…. 뭔가 아쉬워… 치아바타 개인적으로 담백한빵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뚜스뚜스에서는 많이 아쉽더라……….ㅠㅠ
뚜스뚜스 흑석역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현충로 75 원불교기념관 1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