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국제공항에서 40분 거리에 호이안만의 고즈넉함을 가득 품은 리조트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바로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New World Hoiana Beach Resort)다.
글로벌 여행 잡지 ‘트레블 레저’의 2023년 아시아 태평양 럭셔리 어워드에서 복합 리조트 부문 3위를 차지할 만큼 리조트 내부엔 즐길거리가 아주 충분하다. 그중 리조트를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4가지를 소개한다.
쿠킹클래스
호이아나 레지던스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로마(Aroma)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식재료부터 위생을 위한 앞치마, 모자까지 모두 세팅돼 있어 몸만 가도 좋다. 수업은 약 한 시간동안 진행한다.
베트남식 샐러드, 스프링롤, 국수를 직접 만들어 먹는다. 셰프가 요리하는 음식보다는 당연히 맛이 덜하지만, 내가 직접 만들어 먹는 현지 음식이라 더욱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패들보드
서핑과는 달리 잔잔한 호수나 강 위에서 주로 즐기는 패들보드.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패들보드를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을 만큼 리조트의 수영장 규모가 상당하다.
처음엔 중심을 잡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지만, 수심이 그리 깊지 않아, 걱정을 한 시름 내려놓고 즐겨보자.
카약
푸른 바다를 보다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카약. 리조트 직원에게 요청하면 카약을 바다 앞까지 가져다주어 편안히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바다는 프라이빗 비치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어 사람도 적고 한산하다. 카약에서 반짝이는 물결을 멍하니 바라보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보자.
해질녘에는 핑크빛 하늘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건지기에도 제격이다.
폼파티
매주 금요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에서 폼파티가 열린다. 매일 진행하는 다른 액티비티와는 달리 일정 시간에만 즐길 수 있는 만큼 더 특별하다.
안전요원들이 주변을 지키고 있으며 수영장의 수심이 얕은 곳에서 진행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꼭 참여해볼 것을 추천한다.
댓글0